Quantcast

설운도→대성…'한일가왕전' 10인 마스터 명단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전 세계 최초 트로트 ‘한일가왕전’이 대한민국과 일본의 ‘국가대표 마스터’ 군단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4월 2일(화) 밤 10시에 방송되는 MBN ‘한일가왕전’은 한국과 일본의 트로트 국가대표 TOP7이 펼치는 국내 최초 ‘한일 음악 국가 대항전’이다.

지난 2월 ‘현역가왕’ 최종회를 통해 TOP7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박혜신-마리아-별사랑이 선정된 데 이어, 일본 ‘트롯걸즈재팬’ 역시 최정예 7인을 선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N 한일가왕전
MBN 한일가왕전
이와 관련 ‘한일가왕전’이 한일 트로트 국가대표 대항전을 엄중하게 이끌 ‘국가대표 10인 마스터’ 군단으로 한국 측 설운도-조항조-윤명선-신봉선-대성과 일본 측 츠츠미 코이치-마츠자키 시게루-료가 하루히-나이트 템포-강남으로 구성된 명단을 공개해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첫 녹화부터 한일 양국 마스터들 간에 신경전이 너무 뜨거워서 자칫 과열되는 게 아닌지 걱정이 앞설 정도로 시종 자국 가수와 상대국 가수에 대한 평가를 무척 진지하고 냉정하게 해서 과연 한일전이란 생각을 했다”라며 “각 나라 음악에 대한 한일간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확연히 엿볼 수 있었다. ‘한일가왕전’의 첫 방 송에 많은 기대를 당부한다”라고 전했다.

MBN ‘한일가왕전’은 오는 4월 2일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병달 2024-03-14 16:40:48
한일가왕전에 출전하는 제1대현역가왕 전유진 가수님!!
최고!! 응원합니다.

백성한 2024-03-14 18:58:42
하늘이 내린 진정한 천재....
그러나 자신이 천재인줄 모르고... 늘 서툴고 부족하다고 말하고 최선의 노력까지 하는
그래서 더 무서운 어디까지 성장할지 가늠조차 안되는
괴물 보컬.... 가요계의 새로운 퀸.... 제1대 현역가왕
전유진 가수님을 영원히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