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태진, 오늘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 발매…트로트와 클래식의 만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가수 손태진이 7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온다.

손태진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을 발매한다.

'당신의 카톡사진'은 손샤인(공식 팬덤명)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같은 곡으로, 손태진이 지난해 8월 발표한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이후 약 7개월 만의 솔로곡이다.
사진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사진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당신의 카톡사진'은 꽃과 산 등 자연과 함께한 사진으로 메신저 프로필을 표현한 부모님들을 향한 작은 의문에서 시작된 노래로, 꽃처럼 아름다운 젊음과 산처럼 푸르던 청춘이 있었을 부모님들의 그리운 젊은 시절을 절로 떠올리게 한다.

음악 프로듀서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쇼팽의 '녹턴'과 트로트 장르를 매시업한 '당신의 카톡사진'은 피아노와 스트링 편곡으로 익숙하면서도 편안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트로트와 클래식의 크로스오버로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보여준 손태진인 만큼 이번 '당신의 카톡사진'은 손태진만의 독보적 장르를 사랑해 온 많은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또 '당신의 카톡사진' 뮤직비디오에는 실제 손태진 부모님의 젊은 시절 사진들을 함께 담아내어 진정성 가득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손태진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을 발매하고, 오는 16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인경 2024-03-14 12:10:48
손태진 님 당신의 카톡사진 항상 응원합니다.

문지현 2024-03-14 14:22:58
손태진 님의 신곡 당신의카톡사진 트로트와 클래식의 만남 대박을 기원하며 응원합니다.

김명순 2024-03-14 15:55:20
당신의 카톡사진. 너무기대됩니다 손태진 님의 멋진 비상 을 늘 응원합니다

윤경숙 2024-03-14 16:01:26
태진님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 기대됩니다
대박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언제나 응원 합니다

옥잠화 2024-03-15 00:30:56
손태진 님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 대박나길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