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태진, 팬카페 '손샤인' 불타는 트롯맨 우승 1주년 기념 사랑의 달팽이 17,392,000원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소외된 곳을 찾아 끊임없이 나눔을 실천하는 트롯가수 손태진 팬들의 선행 소식이 주위를 따뜻하게 물들이며 훈훈함을 주고 있다.     

지난 7일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가수 손태진 공식 팬카페가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17,392,000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뉴에라프로젝트
뉴에라프로젝트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음악과 함께 한다는 것은 참 행복한 일이다. 소중하고 아름다운 동행에 가수 손태진 공식 팬카페 '손샤인 SonShine'은 손태진의 '불타는 트롯맨' 우승 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고자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마음을 모아 사랑의 달팽이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아름다운 사랑의 가치를 나눴다. 전달된 기부금은 청각장애인을 위한 소리 동행 지원 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JTBC '팬텀싱어' 초대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이자 MBN '불타는 트롯맨' 초대 우승자인 손태진은 다양한 장르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지난 4일 SBS FiL, SBS M '더 트롯쇼'에서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인 '참 좋은 사람'을 통해 3주 연속 1위에 오르며 명예의 전당에 등극하는 등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4일 신곡 발매에 이어 16일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을 개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의 시간을 가지며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기념일 모금을 진행한 손태진 공식 팬카페 '손샤인 SonShine' 관계자는 "한 가수의 팬이다 보니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게 큰 행복이라는 것을 항상 느낀다. 우승 1주년을 기념하며 청각장애인분들에게 세상의 아름다운 소리와 소중한 가족들의 목소리를 들려주고 싶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뉴에라프로젝트
뉴에라프로젝트
가수의 선한 영향력은 가슴을 따뜻하게 하는 힘이 있으며, 많은 팬과 사람들에게 더불어 같이 살아가는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하며 함께하는 팬들의 끊임없는 나눔 또한 어려운 이웃들에겐 한줄기의  희망이 되어주고 있다.

조영운 사랑의  달팽이 사무총장은 "가수 손태진 공식 팬카페 '손샤인 SonShine'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청각장애 아동에게 큰 선물이 되었다. 손태진 님의 우승 1주년을 함께 축하하며, 공식 팬카페 '손샤인 SonShine'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 청각장애인에게 희망의 소리를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

희망과 사랑이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봉사와 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트롯가수 손태진의 팬카페 '손샤인 SonShine'의 아름다운 기부가 사회 곳곳에 희망과 위로를 전하며 선한 영향력의 대표적인 팬덤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인순 2024-03-11 22:01:06
손태진 님의 팬 손샤인 멋지십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손말숙 2024-03-11 22:05:10
손태진 님의 우승 1주년을 기념하며 사랑의 달팽이와
함께할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김은진 2024-03-12 07:46:03
역시 그 가수의 그 팬입니다 손태진 손샤인 화이팅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