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유진, "'현역가왕' 우승 상금? 대학 등록금으로 쓰고 싶어"…지망하는 전공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가수 전유진이 '현역가왕' 우승 상금 사용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다.

9일 유튜브 채널 '올댓스타'에는 '현역가왕 TOP3 그녀들의 눈물과 각오 -2부-'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전유진은 '불타는 장미단'에서 '아버지'를 부르며 눈물을 보였던 것에 대해 언급했다.
유튜브 '올댓스타' 영상 캡처
유튜브 '올댓스타' 영상 캡처
그는 '아버지'가 '현역가왕' 경연 후보곡이었다며 "안 지 얼마 되지 않은 노래였고, 연습량이 부족해서 (경연 때) 부르지는 않았다. 그렇지만 너무 좋아하는 노래라서 방송에서 꼭 한 번 불러보고 싶었다. 아버지에게 꼭 들려주고 싶어서 다른 방송에서 불렀다"라고 설명했다.

전유진은 "저희 아버지가 엄청 편찮으신 건 아니다. 그냥 제가 경연 중에 아버지를 3개월 동안 못 봬서 그것 때문에 울컥해서 울면서 불렀다. 많은 분들이 너무 걱정을 하셨다. 아버지가 지병은 있으신데 지금은 많이 좋아지셨다. 걱정 안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또 한 번 해명했다.

앞서 전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걱정할 팬들에게 글을 남긴 바 있다.

전유진는 '현역가왕' 우승상금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는 "사실 어머니가 관리하셔서 잘 모른다. 제 생각으로는 주변 분들, 너무 고마우신 분이 많으니까 언니들한테 상금으로 한 턱 쏜다든지 이런 걸로 쓰고 싶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리고 대학 등록금으로 사용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전유진은 2006년생으로 올해 고등학교 3학년이다. 현재 포항동성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다. 그는 원하는 대학교 전공에 대해 실용음악과와 방송연예과를 지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MBN '현역가왕'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현역가왕' TOP7은 오는 4월 2일 첫 방송되는 '한일가왕전'에서 일본 국가대표와 대결을 펼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처음처럼 2024-03-11 07:01:00
전유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학창시절 또래들과
아름답고소중한시간 추억만들어 즐거운하루보내세요

백성한 2024-03-11 12:25:40
하늘이 내린 진정한 천재....
그러나 자신이 천재인줄 모르고... 늘 서툴고 부족하다고 말하고 최선의 노력까지 하는
그래서 더 무서운 어디까지 성장할지 가늠조차 안되는
괴물 보컬.... 가요계의 새로운 퀸....제1대 현역가왕
전유진 가수님을 영원히 응원합니다~~~~~~

서병달 2024-03-11 13:31:26
#전유진 가수님!!!
항상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