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트롯3, 제 3대 眞은 한계가 없는 정서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 대국민 트롯오디션 '미스트롯3'에서 정서주가 우승을 차지해 미스트롯 3대 眞이 됐다.

7일 TV조선 '미스트롯3'에서는 대망의 1위를 가리는 결승전이 펼쳤고, 준결승전에서 1위를 차지한 정서주는 할머니를 생각하며 이효정의 ‘우리 어머니’를 선곡해 눈물이 멈추지 않는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줬다.
미스트롯3, 제 3대 眞은 한계가 없는 정서주
미스트롯3, 제 3대 眞은 한계가 없는 정서주
정서주는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우리 어머니'를 열창해, 미스트롯3를 보러온 관객들 뿐만아니라 객석에서 무대를 지켜보던 정서주의 할머니까지 눈물을 한없이 흘리며 인생에서 누구보다 소중한 이들을 떠올리게 해주는 무대를 보여줘 여운이 깊게 남아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고 중간합산 점수 1위를 차지했다.
미스트롯3, 제 3대 眞은 한계가 없는 정서주
미스트롯3, 제 3대 眞은 한계가 없는 정서주
기나긴 여정을 마무리하며 미스트롯3 72명중 초 접전끝에 제 3대 眞이 발표됐고, 1위를 정서주가 차지해 眞의 왕관을 거머쥐게 됐으며  2위 善은 배아현, 3위 美는 오유진이 차지했고  4위 미스김, 5위 나영, 6위 김소연, 7위 정슬 순으로 TOP7이 발표됐다.  

엘레제의 여왕 이미자는 정서주에게 왕관을 수여하고,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이 망토를 둘러주며 정서주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마스터분과 제작진분들 수고 많으셨고, 제가 가장 사랑하는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K-POP KING은 누구?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