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희랑둥이' 김희재, 청청 패션의 세련된 모습으로 희랑별 사랑을…'우야면 좋겠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갓벽한 청청 패션으로 패션 센스를 뽐내며 물오른 미모로 안구 정화를 시켜주는 슈퍼스타 가수 김희재가 팬클럽 '희랑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김희재의 공식 인스타에는 '더쇼 컴백 무대에서도 희랑별 사랑 가득한 희재, 희랑별 핀을 꽂고 과연 무엇을 했을지 궁금하시다면 오후 6시 SBS M으로 찾아와 주세요'라는 글과 함게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김희재/인스타
김희재/인스타
공개된 사진 속 김희재는 레트로 감성 물씬 풍기는 청청패션으로 섬섬 옥수의 가늘고 흰 손가락으로 볼 하트를 해 보이며, 머리에는 '김희재', '희랑별' 이라고 장식된 핀으로 희랑둥이 임을 드러냈다.

유별난 팬 사랑으로 유명한 희랑별 대장 김희재는 자유분방한 소년미의 싱그러운 매력이 넘치는 얼굴로 환하게 빛나는 피부와 감출 수 없는 슈퍼스타의 아우라로 감탄을 자아냈다. 여심을 강타하는 아름다운 프린스 비주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김희재의 매력이 돋보이는 청청 패션으로 '패완얼'의 정석을 보여줬다.

정규 2집 '희로애락'을 준비하면서 살이 빠져 더 아이돌 미모로 변신한 김희재의 소년미는 완벽한 이목구비와 시크한 눈빛, 마네킹 몸매가 보는 이의 마음을 꿰뚫으며 설렘을 안긴다.
김희재/인스타
김희재/인스타
김희재/인스타
김희재/인스타
모델로서 센스가 엿보인 사진들을 본 팬들은 "김희재 하면 볼하트지", "희랑별 사랑 최고인 희재님 청청패션 너무 멋져요", "오늘 희재님 키는 삼매다에요", "바람 불면 날아갈 것 같아 트롯 아이돌 너무 멋지다", "청청 패션이 이리 잘 어울려서 우야노", "희로애락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너무 귀엽잖아", "댄디 섹시 보이 우리의 희타민 최정상을 향해 고고"등으로 댓글을 남기며 응원했다.

또한 김희재는 약 1년 9개월 만에 정규 2집 앨범 '희로애락(喜怒哀樂)'을 발매, 감각적이고 색다른 모습의 매력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레인보우(이상숙) 2024-03-06 19:26:32
김희재 더쇼 희랑별 핀꽂아 더욱 귀욤이 우야노 대박 가~~즈아

김혜경 2024-03-06 19:27:18
김희재 이렇게 상큼하게 멋지면 우야노 응원합니다 대박나세요

Ko은아 2024-03-06 19:56:13
김희재 우야노 레게댄스트롯 대박대박 응원합니다

포에버희재 2024-03-06 20:15:52
김희재 우야노 대박 응원할게요 화희팅

방성미 2024-03-06 20:01:37
김희재 트롯아이돌 멋져요 우야노 대박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