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30초의 미학…[TS샴푸] 임영웅 TV CF 시즌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경혜 기자) 30초의 짧은 광고를 한편의 감동적인 영화처럼, 다큐멘터리처럼 몰입하면서 보게 되는 건 바로 임영웅의 목소리 때문이다.

지난 5일 유튜브 ‘TS샴푸(TS Shampoo)’ 는 ‘[TS샴푸] 임영웅 TV CF 시즌2 (B버전 30초)’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TS샴푸/인스타그램
영상 속 임영웅은 하얀 셔츠에 부드러운 웨이브 머리를 하고 있다. 기타를 치기도 하고 스탠딩 마이크 앞에 서서 노래를 하기도 하고 피아노를 연주하기도 한다. 마치 평소 작업실에서 노래연습을 하는듯한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임영웅의 편안한 모습과 함께 흘러나오는 임영웅의 내레이션은 그야말로 천상의 목소리다.

"그런 사람들이 있죠. 아무나 갈 수 없지만 누군가 가야 할 길을 묵묵히 걸어가는 사람들. 정직하게 올바르게 그게 바른 길이라 믿어요. Trust me Trust TS" 라는 짧은 내레이션은 전문 성우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완벽하고 아름답다.

감탄을 자아내는 내레이션은 가수 임영웅의 인생의 가치관을 이야기하는 같기도 하다.
TS샴푸/인스타그램
영상을 본 팬들은 "최고의 아티스트 임영웅 TS 샴푸 올해도 대박 나세요", "묵묵히 임영웅만 따라갑니다. TS 샴푸와 함께", "임영웅 매력적인 목소리 대박입니다" 등의 댓글로 임영웅과 TS샴푸를 응원했다.

압도적인 정직함과 따뜻함, 독보적인 반듯한 이미지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대중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은 2022년 7월부터 TS샴푸 전속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다.

임영웅은 TS삼푸 전속모델이 되자마자 홈쇼핑 론칭 방송마다 매진 신화를 쓰는 등 TS샴푸의 마케팅 효과에 막대한 영향을 끼쳤다.

23년 재계약 소식을 알린 임영웅은 재계약 이후에도 TS샴푸 9주년 특집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의 기록했으며, 이어진 9월 추석 특집 홈쇼핑 방송에서도 역시 우수한 매출을 기록하는 데 공헌을 하며 2024년 현재까지도 TS샴푸 모델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TS샴푸/인스타그램
시대와 성별을 초월하며 시간이 갈수록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은 오는 5월 단독 앙코르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질 임영웅의 앙코르 콘서트가 지상 최고의 멋진 축제로 팬들과 하나 되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