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석순·엔하이픈·제베원…'골든 웨이브', 4월 대만서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K팝 콘서트 '골든 웨이브(GOLDEN WAVE)'가 4년 만에 열린다.

5일 '골든웨이브' 주최사 스튜디오잼에 다르면 ,'골든웨이브 인 타이완(in TAIWAN)'이 오는 4월13일 대만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펼쳐진다.

앤팀(&TEAM)·(여자)아이들((G)I-DLE)·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세븐틴 유닛 부석순(BSS)·엔하이픈(ENHYPEN)·제이디원(JD1)·엔믹스(NMIXX)·스테이씨(STAYC)·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제베원)이 출연한다.

'골든웨이브'는 2020년 첫 개최 이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중단했다, 이번에 재개한다. 스튜디오잼은 "K팝 아티스트와 만남을 원하는 현지 팬들의 요청으로 이번 공연이 성사됐다. 글로벌 K팝 팬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음악 페스티벌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뉴시스 제공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은 5만 명을 수용 할 수 있다. 미국 팝 밴드 마룬5, K팝 간판 걸그룹 블랙핑크 등이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MC는 배우 추영우가 맡는다. 추영우는 지난해 KBS 드라마 '오아시스'로 '2023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한국관광공사는 콘서트를 찾는 현지 팬들에게 한국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스튜디오잼은 골든디스크어워즈와 백상예술대상 주관사다. 또 그동안 '팬텀싱어' 시리즈, '슈퍼밴드' 시리즈 등 음악 프로젝트부터 'K-909' '알 유 넥스트?(R U Next?)’ '두 번째 세계' 등의 프로그램을 제작한 K팝 예능 전문 스튜디오다. 라포엠·리베란테·포르테나 등 소속 아티스트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음원 제작·매니지먼트·공연 제작 사업도 하고 있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