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종의 기대를”…가수 비비, 이효리 ‘밤양갱’ 커버 언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가수 비비가 이효리의 ‘밤양갱’ 커버를 언급했다.

지난 28일 더블유코리아 공식 유튜브에는 ‘‘밤양갱’을 가져와서 ‘밤양갱’을 불러주는 비비 그녀의 인생(?)을 담은 가방 속 애장품들을 공개합니다’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비비는 가방 속 애장품으로 자신과 콜라보한 밤양갱을 꺼냈고 “이거 그냥 사실 홍보하려고 갖고 온 건데”라며 “밤양갱 회사에서 연락이 와서 같이 콜라보 하자고 해주셔서 이 패키지가 탄생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더블유코리아 공식 유튜브
더블유코리아 공식 유튜브
그는 “그냥 그걸 알려드리고 싶어서 가져왔다. 평소 가방에 밤양갱을 넣고 다니진 않는다”며 “이거는 제가 주변에 사랑하는 사람한테 잘 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밤양갱’에 대해 비비는 “곡을 들었을 때 너무 좋아서 ‘제가 이 노래를 부르고 싶다’ 이렇게 해서 기하 오빠가 그렇게 하라고 해주셨고 이렇게 노래가 세상에 태어나게 됐다”며 “많이 좋아해주셔서 기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밤양갱’을 짧게 부른 비비는 이효리가 커버한 영상에 대해 “원래 이효리 선배님이 커버곡 올려주시는 곡들이 거의 다 잘돼서 어떠한 모종의 기대를 하고 있다”고 답했다.

앞서 비비는 지난 13일 싱글 ‘밤양갱’을 발매했으며, 더블 타이틀곡 ‘밤양갱’, ‘Sugar Rush’가 수록돼 있다. ‘밤양갱’이 공개된 후 이효리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커버 영상을 올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비는 ‘밤양갱’으로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