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팬들을 향한 마음을 노래에 담아 진심을 전해준 '우리들의 블루스' MV 3200만 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활자가 아닌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아름다운 목소리로 시를 쓰듯 노래하는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이 부른 드라마 OST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3200만 뷰를 돌파했다.

tvN 토 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뮤직비디오는 26일 기준 3200만 뷰를 넘어섰으며, 이 뮤직비디오는 2022년 4월 16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 팬들을 향한 마음을 노래에 담아 진심을 전해준 '우리들의 블루스' MV 3200만 뷰
임영웅, 팬들을 향한 마음을 노래에 담아 진심을 전해준 '우리들의 블루스' MV 3200만 뷰
'우리들의 블루스'는 tvN 토 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동명 OST이자, 첫 정규 앨범 'IM HERO'의 수록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이병헌, 신민아의 애절한 연기와 임영웅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특별한 감성을 자극한다.

임영웅의 잔잔한 목소리와 음색이 너무 아련하고 슬프다. 슬픈데 너무 감미롭고 감미로운데 아름답기까지 하다. 임영웅 특유의 숨소리마저 가사가 되고 음표가 되는 거 같아서 우리들의 블루스를 들을 때면 눈을 감고 오직 임영웅의 목소리에만 집중하며 듣게 되는 곡이다.

팬들을 향한 마음을 노래에 담고 싶은 진심을 고스란히 전해준 노래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 비디오를 본 팬들은 "섬세한 이 표현력 어떻할 거야", "지치고 힘들 때 위로가 되고 마음 깊은 곳까지 토닥여주는 아름다운 아티스트", "늘 들어도 감동과 따스한 마음이 느껴지는 우리들의블르스 넘사벽 명품 보이스", "드라마 제목같이 더욱 인상적인 명품 음색은 마음을 포근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거 같아요", "감정선을 건드리는 임영웅의 애잔한 음색은 애절하게 가슴을 파고들어 아련한 눈빛과 함께 감동을 주네요"등으로 호평했다.
임영웅/물고기 뮤직
임영웅/물고기 뮤직
임영웅은 2021년 KBS 2TV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에 이어 2022년 '우리들의 블루스' OST까지 연속해 큰 사랑을 받으며 'OST 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한국음악저작권협회는 26일 열린 제10회 KOMCA 저작권 음원 스트리밍 분야에서 가장 많은 저작권료를 받은 곡에 주는 '송 오브 더 이어'(Song of the Year)는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가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