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산들-효정-효진, 단체 이미지 공개…WM 비주얼 보컬 3人 다 모였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현정 기자) B1A4(비원에이포) 산들과 오마이걸(OH MY GIRL) 효정, 온앤오프(ONF) 효진이 함께한 프로젝트 앨범 'HELLO! WM_V'의 단체 이미지가 공개됐다.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0시부터 공식 SNS를 통해 산들, 효정, 효진의 ‘HELLO! WM_V’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26일 0시에는 세명의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몽환적인 배경과 어우러지는 산들과 효정, 효진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는 프로젝트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여주고 있다. 
산들-효정-효진 / RBW, WM엔터테인먼트
산들-효정-효진 / RBW, WM엔터테인먼트
각 그룹에서 메인 보컬을 맡고 있는 산들, 효정, 효진은 탄탄한 가창력과 감미로운 음색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다양한 음악 장르를 넘나들며 매 활동마다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준 세 사람의 이번 프로젝트 앨범 발매 소식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또,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산들과 효정, 효진의 단체 이미지가 공개되자 세 사람의 완벽한 비주얼 케미만큼 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는 가운데, 세 사람이 이번 앨범을 통해 들려줄 보컬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HELLO! WM_V’는 ‘HELLO! WM’의 새로운 프로젝트 앨범이다. 지난 2018년에는 시즌 송 ‘타이밍 (Timing)’을 발매했으며, 지난 2020년에는 두 번째 패밀리 송 ‘너와 나의 시대 (OURS)’를 발매했다.
산들-효정-효진 / RBW, WM엔터테인먼트
산들-효정-효진 / RBW, WM엔터테인먼트
특히 WM의 첫 합동 콘서트 'Hello! WM ONTACT LIVE 2020'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너와 나의 시대 (OURS)’는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이번 앨범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산들, 효정, 효진의 프로젝트 앨범 ‘HELLO! WM_V’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