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딩엄빠4’ 최보현, 역대급 고구마 사연…아버지 벗어나기 위해 임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아 기자) '고딩엄빠4’ 고딩엄마 최보현이 강압적인 아버지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남자친구와 임신을 선택했다고 밝혀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한숨을 자아낸다.

오는 28일 방송 예정인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31회에서는 고등학교 2학년에 엄마가 된 ‘고딩엄마’ 최보현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MBN '고딩엄빠4'
MBN '고딩엄빠4'
이날 재연드라마에서 최보현은 “어린 시절 심한 교통사고를 겪었고, 몇 년 후 부모님이 이혼하며 아버지와 살게 됐다”는 사연을 전한다. 이후로 최보현은 “강압적인 아버지를 견디기 어려워 초등학교 시절부터 연락을 주고받던 SNS 친구와 대화하며 마음을 달래다, 경기도와 전라북도 익산을 잇는 ‘장거리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힌다.

그런데 최보현은 “주말마다 나를 만나기 위해 익산으로 내려오던 남자친구가 부모님의 폭력을 견디지 못해 집을 나와 우리 동네에서 노숙을 시작했다”고 말한다. 이후로 남자친구는 최보현에게 용돈을 받으며 노숙 생활을 이어나갔고, 최보현은 “남자친구가 안쓰러워, 새벽에 종종 우리 집에서 몰래 재워주기도 했다”고 전해, “영화 '기생충'속 한 장면 같다”는 출연진들의 찐 반응이 이어진다.

그러던 중 최보현은 아버지와 고등학교 진학 문제로 큰 갈등을 겪었고, 우울증이 심해진 최보현은 “새로운 가족을 만들면 아버지로부터 벗어날 수 있을 것 같다”며 남자친구와 계획 임신을 시도한다. 화면을 지켜보던 MC 박미선은 “보현아 왜 이래”라며 깜짝 놀라고, 서장훈과 이인철 변호사는 “중학교 3학년의 나이에 완전 최악의 판단”, “철이 없어도 너무 없다”고 혀를 내두른다.

그렇게 임신하게 된 최보현은 일찍 출산을 경험한 친언니의 만류에도 “이 방법밖에 없다, 아이를 무조건 낳겠다”며 고집을 부린다. 하지만 돈이 없어 설탕을 먹으며 입덧을 견뎠는데, 남자친구는 최보현이 만삭이 다 되도록 노숙을 이어나가며 최보현에게 용돈을 받아 쓴다. “오늘 유독 답답하네”, “총체적 난국”이라는 출연진들의 한숨이 이어진, 최보현의 역대급 고구마 사연에 시선이 모인다.

한편 이날의 게스트로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환이 출연한다. 김환은 “일곱 살 딸이 고딩엄마가 된다면?”이라는 공식 질문에 “질문 자체만으로도 멘붕이고, 생각할수록 눈물이 난다”며, “며칠 동안 고민한 결과, 아이가 책임지게끔 옆에서 지켜봐 줘야 되지 않을까”라는 신중한 의견과 함께 이날의 사연에 현실적인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고딩엄마 최보현과 김환이 출연하는 MBN ‘고딩엄빠4’ 31회는 오는 28일(수)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