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 제안 받아들이겠네"…유튜버 한아름송이, ♥이민석과 결혼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한아름송이가 결혼을 발표했다.

지난 24일 한아름송이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프러포즈 받았네 그 제안 받아들이겠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아름송이와 그의 남자친구인 모델 이민석이 나란히 프러포즈 현장에서 포즈를 취하며 서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아름송이 인스타그램
한아름송이 인스타그램
이후 오늘(25일) 한아름송이는 "제가 일어나서 댓글이랑 DM이랑 천천히 하나씩 읽고 있는데 감정이 참으로 쑥스럽고 이상하다"며 "이민석도 안 써주는 장문의 편지에 아니 다들 왜 우세요? 웃겨 정말"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아무튼 하고 싶은 말은 사랑하고 고맙고 감사합니다 참 쑥스러워요"라며 "결혼식장 들어가기 전까진 몰라요 그러니까 유만 그만 떨게요"라고 농담했다.

한아름송이는 지난 2011년 코미디TV 예능 ‘얼짱시대 시즌4’로 데뷔한 방송인 겸 유튜버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민석은 한아름송이 보다 6살 연하인 1999년생으로 패션 모델로 활동 중이며,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한아름송이와 이민석은 올해 결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