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서진 동생 "오빠 뒷바라지하기 힘들어…그러니까 모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일상을 공개한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박서진의 일상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박서진은 삼천포에서 올라온 동생 박효정과 인천에서 한 달간 함께 살고 있다고 밝혔다. "동생이 오고 나서 밝아졌고, 살이 1~2㎏ 쪘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박효정은 박서진이 스케줄을 나간 후 집에서 친구와 통화를 나눴다. 잘 지내고 있는 친구들과 비교되는 자신의 현실에 "겉으로는 밝은 척했지만 좀 씁쓸했다. 부럽기도 했다. 인천에서 뭐 하나 싶기도 했다"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일자리를 검색해보며 심란한 마음을 드러냈다.

밤늦게 스케줄을 마치고 퇴근한 박서진은 자고 있는 동생이 깰까 조심하며 잘 준비를 했다. 하지만 10년 넘게 시달리고 있는 심각한 불면증 때문에 결국 날을 지새웠다.
뉴시스 제공
박서진은 "스무살 초반 때부터 불면증이 심했다. 불면증에 번아웃까지 왔을 때는 노래를 한 기억이 없는데 무대가 끝나 있던 적도 있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 불면증으로 고통받는 박서진과 오빠 걱정뿐인 어머니와의 통화로 서운함이 쌓인 박효정은 서로 예민함이 극에 달하며 부딪히고 만다. 박효정은 박서진에게 "나도 오빠 뒷바라지하기 힘들다. 이기적으로 살지 마라. 그러니까 지금까지 모태솔로 아니냐"고 말했다.

가족을 돌보기 위해 학업과 연애 등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과거를 떠올린 박서진은 울컥했다. 그는 "예민한 상태에서 들으니 살짝 울컥했다"며 "누구보다 잘 알 거라고 생각했던 동생에게 서운한 마음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박효정 역시 "나도 아픈 엄마 뒷바라지하느라 고등학교 졸업도 못했다"며 아픈 사연을 전했다. 박서진은 "여동생이 중졸이다. 검정고시를 봤으면 좋겠다. 지금은 괜찮을지 몰라도 나중에 상처가 될까 봐 걱정된다"고 진심을 전했다.

이후 박서진은 동생을 위해 밥을 차리며 화해의 손길을 건넸다.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생각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옥순 2024-02-22 12:24:18
우리 박서진 가수님 번아웃 왔다고 했을때 맘이 너무 아팠어요 가수님 이제 좀 무거운 짐 내려놓고 즐기면서 일 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가수님 꽃길만 걷기를 간절 하게 기원합니다

이용옥 2024-02-22 14:17:31
박서진 살림남 가수님과 동생분은 힘든시기를 같이겪어왔기때문에 서로의 애틋함을 잘아실겁니다 든든한오빠와 귀여운동생 즐거운 시간 많이 만들어 보세요 응원합니다

임미성 2024-02-22 15:20:29
박서진 살림하는남자들 2 대박나세요 응원합니다 승승장구 하세요 언제나 꽃길만 걷기를 바래요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