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커플팰리스' 이해인, "판타지 충족해 드릴 것"…유튜브→인스타도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커플팰리스' 여자 6번 이해인이 남성 참가자들을 술렁이게 한다.

20일 방송되는 Mnet '커플팰리스' 4회에서는 3라운드 '스피드 데이트'로 50명 중 내가 원하는 상대에게 무제한으로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막판 뒤집기에 나선 플러팅 대란이 예고돼 설렘과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그동안 마음을 표현하지 못한 참가자들은 원하는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어필에 나섰다.
이해인 인스타그램
이해인 인스타그램
인기 투표 1위였던 덱스상의 육각형남 자산 운용사 남자 28번은 "쓰담쓰담 해줘"라는 플러팅을, 또 다른 인기남인 운동선수 출신 미국 변호사인 남자 35번은 "처음부터 마음에 들었다"라고 돌직구로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화제의 참가자인 '롤코 꽃사슴녀' 여자 6번 이해인(임이지)이 '레이디스 스피드 트레인'에 올라 공개 구혼에 나선다.

이해인은 "영상 속 판타지를 충족해 드릴 수 있다"며 남자 참가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이어 자신의 결혼 조건으로 "나의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고 밝혀 엄청난 관심을 받았다.

'롤코 꽃사슴녀'로 잘 알려진 이해인은 1986년생으로 올해 만 나이 37세다. 그는 135만의 구독자를 보유한 직업 배우이자 유튜버(임이지)로 노출 의상을 입고 피아노를 연주하는 콘텐츠로 인기를 얻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6만명을 돌파했다. 인스타 역시 주로 과감한 노출 의상을 입는 게시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Mnet '커플팰리스' 4회는 오는 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