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News] '세계 최고 미남' 방탄소년단 진, '한복이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 1위…막강한 인기와 초특급 존재감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한복이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 1위로 선정되며 세계 최고 미남의 압도적인 인기와 영향력을 과시했다.
방탄소년단(BTS) 진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진 / 빅히트뮤직
진은 1월 24일부터 2월 6일까지 팬캐스트(Fancast)에서 진행한 '한복이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14만 4856표를 얻어 24.97%의 득표율로 우승한 진은 1위 혜택으로 팬캐스트 팝업 광고와 지하철역 CM보드 광고 리워드를 받는다.
팬캐스트
팬캐스트
'월드와이드 핸섬'이자 '비주얼킹' 진은 세계 최고 미남 1위로 선정되는 등 성형외과의 등 전문가와 대중들, 멤버들은 물론 연예인들과 스탭들이 최고로 뽑는 압도적인 미모의 주인공이다. 독보적인 미모와 피지컬을 다 갖추고 있는 진은 평소 한복을 자주 착용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진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진 / 빅히트뮤직
지난해 성악 콩쿠르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세계 최고 권위의 영국 ‘BBC 카디프 싱어 오브 더 월드’(BBC Cardiff Singer of the World) 가곡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한 테너 김성호는 인터뷰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영상을 봤는데 두루마기를 입고 공연하는 진의 모습이 너무 멋져 보여서 한복을 입고 대회에 임했다고 밝혔다. 김성호의 훌륭한 실력과 함께 그가 입었던 회색 한복 두루마기 또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세계 최고 권위의 영국 ‘BBC 카디프 싱어 오브 더 월드’(BBC Cardiff Singer of the World) 가곡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한 테너 김성호
세계 최고 권위의 영국 ‘BBC 카디프 싱어 오브 더 월드’(BBC Cardiff Singer of the World) 가곡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한 테너 김성호
진은 지난 2017년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출연을 위해 인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하며 방탄소년단의 자체 콘텐츠 '달려라 방탄' 벌칙으로 한복을 입은 바 있다. 당시 진의 한복을 준비한 한복 연구가는 진이 매장을 방문해 한복을 입었다며 인기가 많아져도 신인 때와 변함없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철릭을 입고 갓을 쓴 진의 모습이 굉장히 훌륭했고 한복인으로서 보람을 느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BTS) 진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진 / 빅히트뮤직
모범적인 군생활로 조기 진급을 거듭한 특급전사이자 현역 육군 조교 병장 진은 수많은 투표에서 여전히 1위를 휩쓸며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6월 전역 후 '보컬킹' 진이 펼칠 음악 세계와 함께 '비주얼킹' 진이 보여줄 한복 등 다양한 패션에도 전 세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피지컬' 투표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은미 2024-02-13 10:02:06
방탄소년단 진의 미모에 한복도 어울리고 그냥 다 잘 어울리네요

shine 2024-02-13 12:04:36
방탄소년단 진 한복이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 1위 축하해

Yukiko Asai 2024-02-13 11:52:36
진은 무엇을 입어도 어울리는 아름다움이지만 한복은 특히 아름다움, 품위가 돋보입니다

윤앤진 2024-02-13 12:36:05
방탄소년단 진 한복을 입어도 빛이 난다 빛이~ 뭘입어도 눈부신 월드와이드핸섬! 1위 축하해~!!

하예니 2024-02-13 12:56:02
방탄소년단 진 우아함이 한복의 고운선을 더 돋보이게 하는거 같아요 그러나 석진이는 뭔들 안어울리까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