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얼굴이 절대 붓지 않는 라면, 우육면 한 번 맛보세요"...'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 초간단 초스피드 맛도 최고인 레시피 대방출 눈길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선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장민호가 오랜만에 새집과 함께 돌아왔다. 

2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장민호가 새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강력한 ‘편셰프’인 장민호가 출격해 한창 업그레이드된 요리 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이사한 새집이 최초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이날 장민호는 “늦깎이 요리사, 주방의 신사 장민호입니다”라고 인사했다. 장민호는 “도마 잡은 지 3년 밖에 안 됐다. 근데 툭툭 요리하고 맛보면 ‘내가 이렇게 요리를 잘했나’하고 깜짝 놀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민호와 절친인 MC 붐은 “장민호는 뭐 하나에 꽂히면 푹 빠져 제대로 하는 스타일”이라며 극찬했다. 

이어 공개된 VCR에서는 장민호의 새 하우스와 싱글라이프는 물론 요리 실력까지 모두 공개됐다. 이연복 셰프는 이날 장민호를 “숨겨진 금손”이라 극찬까지 했다. 

장민호의 집은 레스토랑을 방불케 하는 크기와 구조로, 4년 전 ‘편스토랑’에 출연할 당시와 많이 달라진 집안 분위기였다. 장민호가 요리에 관심이 생기면서 이사할 때도 특히 주방에도 신경 썼다고 전했다. 장민호의 주방엔 냉장고가 2대나 있으며, 오븐부터 각종 조리도구까지 갖춰져 있었다. 

장민호는 다음날 절대 얼굴이 붓지 않는 컵라면의 비법이 있다면서 주목을 끌었다. 바로 우육면인데, 물 대신 우유만 넣고 끓이는 장민호만의 특식이다. 물을 붓기 전 단단한 면에는 차돌박이로 전체를 감싸 우육면이 탄생한다. 뿐만 아니라 간단한 한 그릇 밥 요리, 면 요리부터 육해공을 다 담은 본인이 개발한 레시피 등을 대방출했다. 

KBS2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은영 2024-02-03 09:04:51
편스토랑 민호님 잘봤어요 요섹남으로 돌아오셔서 축하드려요 우육면 이젠 절대 얼굴 붓기 없을거예요
매일 매일 먹고싶은 우육면 오늘도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