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말도 안 되게”…유튜버 빠니보틀, 당분간 유튜브 활동 못하는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유튜버 빠니보틀이 유튜브 영상 업로드를 중단한다.

2일 빠니보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벌써 유튜브를 시작한 지도 5년 차가 돼버렸다. 2023년을 워낙 정신없이 살다 보니 연말 인사, 새해 인사도 따로 못 드리고 말았다”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긴 글이 될 것 같아 본론부터 먼저 말씀드리자면, 2024년에도 여전히 저는 바쁘게 살 것 같다”며 “‘태계일주3’ 스튜디오 촬영이 끝나자마자 바로 지구마불 2 스튜디오 촬영에 들어갔고, 2024년의 첫 해외여행 출발도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고 근황을 언급했다.
빠니보틀 유튜브
빠니보틀 유튜브
이어 “이번에도 언제나 저와 저세상 텐션으로 함께해 주시는 노홍철 형님과 4번째 출국을 하게 됐다”며 “3주 정도의 여행 계획이라 3월 전까지는 영상 업로드가 불가능한 점 너무나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유튜브 업로드가 어려움을 알렸다.

빠니보틀은 “제가 여행 유튜브를 막 시작했던 5년 전에 비하면 재능 많고 볼거리 풍성한 다른 여행 유튜버들이 아주 많이 생겨서 저의 빈자리가 딱히 느껴지지 않을 것 같아 다행”이라며 “아주 잠깐만 기다려주시면, 홍철 형님과의 재밌는 여행기 들고 오도록 하겠다”고 예고했다.

또 그는 “저는 2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주목을 받을 만한 그릇이 못 되는 사람이다. 유명해지기를 꿈꿨던 적도 없었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좋게 봐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 구독자, 시청자 여러분 덕분에 말도 안 되게 행복한 인생을 살고 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빠니보틀은 “타 채널에 나가서 시답잖은 얘기나 하는 모습까지 찾아서 봐주시는 팬 분들 그리고 항상 진심으로 도와주시고 함께 해 주시는 다른 모든 크리에이터, 연예인 분들, 언제나 감사드린다”며 “2024년 행복하고 운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다”고 덧붙였다.

빠니보틀은 여행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유튜버로 204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