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법촬영' 황의조, 프랑스 리그 갈까…몽펠리에 이적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1 몽펠리에 HSC가 불법 촬영 혐의를 받는 전 국가대표 스트라이커 황의조 영입을 검토한다는 현지 보도가 나왔다.

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프랑스 스포츠매체 레퀴프는 1월 31일(현지시간) "몽펠리에가 공격진을 보강하기 위해 얀 카라모(토리노)와 황의조(노팅엄 포리스트) 영입에 대해 따져보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어 "켈빈 예보아와 임대 계약을 끝내고 다양한 보강책을 검토하고 있다. 그 중 카라모와 황의조 영입도 포함돼 있다"고 전했다.
황의조 / 연합뉴스
황의조 / 연합뉴스
제노아(이탈리아)에서 임대로 영입했던 공격수 켈빈 예보아와의 계약 만료를 앞둔 몽펠리에는 새로운 스트라이커로, 과거 프랑스 무대에서 뛴 경력이 있는 황의조를 논의하고 있는 것. 

제노아에서 2023-2024시즌 임대로 합류한 예보아는 리그 13경기에 출전했으나 한 골도 넣지 못해 입지가 크게 좁아진 상태다.

몽펠리에는 올 시즌 4승 8무 7패를 거둬 리그 12위에 자리해있다.

황의조는 2021-2022시즌까지 프랑스 리그1 보르도에서 3시즌간 활약한 바 있다.

2022년 8월 프랑스 무대를 떠나 노팅엄에 입단하면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입성한 황의조는 곧바로 올림피아코스(그리스)로 임대됐고, 그리스에서도 별다른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

원소속팀인 노팅엄으로 돌아왔으나 2023-2024시즌 개막 이후에는 한 차례도 그라운드를 밟지 못했다.

지난해 9월 챔피언십의 노리치 시티로 향해 출전 기회를 얻었지만 임대 4개월 만에 노리치 시티를 떠났다.

황의조는 전 연인과의 성관계를 불법으로 촬영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여기에 그의 사생활을 폭로한 A씨는 황의조를 오랫동안 지원한 친형수로 밝혀진 상태다. 

수사 기관의 명확한 결론이 나올 때까지 국가대표에서도 제외돼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도 뛰지 못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