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서진, '모태솔로'…"30년간 연애 경험 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가수 박서진이 모태솔로인 사실이 공개됐다.

3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물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가수 박서진이 동생과 시간을 보냈다.

박서진은 자신의 집에 찾아온 여동생을 만났다. 여동생 박효정 씨는 오빠의 밥을 챙겨주라는 엄마의 명령에 삼천포에서 올라와 한달 동안 오빠의 집에서 함께 살기로 했다. 집에 들어서자마자 여동생은 박서진에게 장난쳤다.

이후 무기력 해보이는 오빠에게 외출을 제안한 동생은 "사람이 밖에 나와야 안 우울하다. 우울한 사람은 아무도 안 좋아한다"며 "그러니까 오빠가 모태솔로다"라고 폭로했다.
뉴시스 제공
여동생은 "서른 되도록 연애 한 번 못했나"라며 박서진을 놀렸다. 이에 박서진은 "연애 얘기하지 마라. 네 살이나 빼라"고 짜증 냈다. 그러나 여동생은 "내가 오늘 여자친구 해줄게. 여자 있는 거 한 번 느껴봐라"고 계속 장난쳤다. 박서진은 이에 질색하며 현실 남매의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이천수는 "연애는 내가 전문가"라며 "소개팅 주선 한 번 해주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서진과 여동생은 함께 장을 보러 갔다. 한참 장을 보고 난 뒤 여동생은 "오빠 알아보는 사람 아무도 없더라"고 말하자, 박서진은 "(입) 다물어라"라고 발끈했지만, 여동생은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라며 "내가 우리 왕자님 왕자님이라고 해줄게"라고 깐족거려 박서진의 눈총을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알면다친다 2024-02-01 03:08:27
박서진 살림남2 말투는 투박해도 동생을 아끼는 마음이 그대로 묻어나네요 살림남대박나세요

이용옥 2024-02-01 04:30:05
박서진 살림남2 동생생각하는 맘 이 보였습니다 오빠와 동생간에 보이지 않은 애틋함도 있는거같고 재밌게 시청하였습니다 담주도 기대합니다

김옥순 2024-02-01 05:22:57
박서진 가수님 살림남 동생 하고 거짓없이 꽁냥꽁냥 하면서 장난치는 모습 너무 좋아고 재미있어서 보는 내내 웃었어요 바빠서 처음부터 못봐서 재방 봐야 겠어요
서진 왕자님 다른 매력 볼수있어 너무 행복 합니다
다음주 궁금해요

강은정 2024-02-01 05:48:05
박서진 살림남 진솔함 보고 마음이 짠하고 울컥합니다
앞으로만 달려오신 가수님 이제는 참한 아가씨 만나
예쁜사랑도 하시구요 울펜의 마음입니다
가수님이 행복해야 저의닻별도 행복 하답니다

임미성 2024-02-01 11:38:39
박서진 가수 살림남 동생과케미 너무너무 보기좋습니다 서로 아끼고 사랑하는마음 느껴져서 보는내내 흐뭇했네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