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솜사탕처럼 달콤하게 녹아드는 '사랑해 진짜' 음원영상 1000만 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경혜 기자) 진성과 가성을 자유로이 넘나들며 달달한 꿀 보이스로 노래를 듣는 이들의 고막을 사로잡는 가수 임영웅의 '사랑해 진짜' 음원 영상이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 2022년 5월 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이 공개한 임영웅 정규앨범 IM HERO 수록곡 '사랑해 진짜' 음원영상은 지난 1월 27일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임영웅의 천만뷰 영상목록에 75번째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임영웅 유튜브 사랑해 진짜 음원영상 1000만 뷰
'사랑해 진짜' 는 임영웅의 정규앨범이 발매 되기전인 2021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에서 ‘사랑해’ 라는 가제로 소개됐던 노래다.

눈처럼 포근한 순백의 니트를 입고 의자에 걸터 앉아 마치 오르골의 인형같은 아름다운 모습으로 세상에서 가장 달달하게 불러준 '사랑해' 는 2022년 5월 2일 임영웅의 정규앨범 IM HERO에 '사랑해 진짜' 의 제목으로 수록됐다.
임영웅 유튜브 사랑해 진짜 음원영상 1000만 뷰
박지수 작사.작곡의 포크장르의 '사랑해 진짜' 는 도입부분 기타의 선율이 강렬하게 와 닿는다. 바로 이어지는 "숱한 날들 모두 내게" 로 시작하는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사랑의 큐비트가 날아와 화살을 쏘고 가는듯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게 한다.

연인의 집 창가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수줍게 불러주는 세레나데같은 '사랑해 진짜' 는 임영웅이 팬들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세지이기도 하다. 이 마음을 뮤직비디오에 그대로 담아 전지적 임영웅 여자친구의 시점에서 사랑하는 연인과의 평범하지만 아름다운 일상을 마치 한 편의 청춘영화처럼 완성시켰다.

해당 뮤직비디오를 본 수많은 팬들은 모두 임영웅의 여자친구가 된듯한 설레임을 느끼며 행복해했고, 뮤직비디오는 영국에서 촬영하여 완성도를 높여 현재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 유튜브 사랑해 진짜 음원영상 1000만 뷰
또한, 임영웅은 전국투어 IM HERO 콘서트에서 '사랑해 진짜'를 부를때면 늘 마이크를 팬들을 향해 뻗으며 팬들의 떼창을 유도한다. 이에 팬들은 한 목소리로 "나 진짜 진짜 당신만을 사랑하고 사랑해, 내 삶의 반쪽 그대만을" 구간을 함께 부르며 임영웅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며, 서로가 서로에게 불러주는 달콤한 사랑의 노래다.

임영웅의 '사랑해 진짜' 를 듣고 있노라면 기자는 어린 시절 솜사탕을 처음 먹어 보았던 행복했던 순간이 떠오른다. 손으로 한움큼 떼서 눈을 감고 천천히 입에 넣었는데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이 입안에서 퍼져 순식간에 녹아 사라져 버리는 느낌이다.

제발 입안에서 녹지말고 그 달달함이 오래 머물러 주었으면 하고 바랬던 그때처럼 임영웅의 '사랑해 진짜' 는 전주부터 노래가 끝날때까지 혀끝에 감도는 달콤함때문에 눈을 뜰수가 없다.
임영웅 유튜브 사랑해 진짜 음원영상 1000만 뷰
듣고 있으면 입가엔 미소가 저절로 번지게 되고, 달디 단 꿀냄새가 코끝을 스치며 살랑사랑 나비가 귓전을 간지럽히는것 같은 임영웅의 '사랑해 진짜' 음원영상 천 만뷰를 축하한다. 임영웅의 75번째 천만 영상이 된것을 함께 기뻐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