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잔해” ‘알콜지옥’ 최성민, 도미노 미션하는 참가자 방해꾼→박군과 전화 연결…한윤성X이지혜 맥주 냄새 “어떡해”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에서 히든 미션을 받고 6인의 참가자 중 석정로가 탈락하고 도미노 미션을 하게 됐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7회’에서 국내 최초로 펼쳐지는 7박 8일간의 금주 서바이벌을 그린 8부작 프로그램이며 속고, 속이는 배신으로 가득한 히든 미션을 수행하게 됐다. 
MBC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 방송캡처
MBC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 방송캡처
남은 참가자는 한윤성(36) 음주 7년 차, 이지혜 (38) 음주 12년 차, 황홍석(38) 음주 20년 차, 김태원(27) 음주 7년 차, 문아량(32) 10년 차, 석정로(27) 음주 4년 차 6인이 됐다. 지난 미션을 거쳐서 10명의 참가자 중에서 6명이 남은 가운데 히든 미션을 받게 됐다. 6인의 알콜러의 침대 위에는 의문의 봉투와 소주 2병이 있었다.

합숙소 곳곳에 놓인 6개의 아이스박스를 찾아서 금주 의지가 가장 약해 보이는 참가자에게 자신의 소주병을 넣는 미션이었고 주어진 시간 총 6시간이었다. 이지혜는 미션지를 보고 “이건 머리싸움이다. 머리 싸움을 하는 게 약한 편이다”라고 했고 대부분의 참가자는 한윤성을 지목했다.  

한윤성은 “피 터지게 싸우라는 거잖아?”라고 했고 문아량은 “밥을 굶어서라도 아이스박스를 지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중에서 김태원 아이스박스에는 3개의 소주병이 들어갔는데 첫 번째로 미션지를 읽은 석정로가 김태원에게 한 개를 넣었고 석정로가 넣기 전에 누군가가 넣은 소주병이 있었다.

석정로가 소주병을 넣기 전에 넣은 사람은 규홍이었고 지난 미션에 떨어지고 자신과 가장 친했지만 의지가 제일 없어 보이는 김태원의 아이스박스에 넣은 것이다. 김태원은 자신의 박스에 있는 소주병 3개를 보고 “오히려 재미있어졌다. 나한테 넣은 사람은 뭔가 눈빛이 다를 것이다”라고 말했다 
MBC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 방송캡처
MBC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 방송캡처
석정로를 의심하며 심기불편 해진 김태원과 석정로가 신경전을 벌이고 식사를 거르면서까지 아이스 박스를 지켰다. 한윤성은 김태원에게 “네가 한 명을 그냥 보내버릴 수 있다. 누구든 죽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김태원은 룸메이트 황홍석과 한윤성에게 “동맹하시죠?”라고 제안했고 두 형은 이를 받아들였다. 세 사람은 알콜러들 중에서 에이스 브레인으로 꼽히는 석정로를 ‘유력한 우승 후보’라고 경제를 해서 뜻을 모으게 됐다.  

김태원과 한윤성, 이지혜는 지금까지 석정로가 우승했기 때문에 견제했고 나머지 사람끼리 하면 게임을 할 만하지 않을지 회의를 하며 석정로를 탈락시키기로 결정했다. 이지혜는 문아량이 망설이자 “57분에 네 자리 지켜 그냥 재밌는 거 보여줄게. 그냥 극장 왔다고 생각해”라고 말했다. 

황홍석은 쉬지 않고 자신의 아이스박스를 지키는 석정로에게 “정로야? 나는 네가 두려워서 너를 선택하려고 한다. 다른 감정은 없다. 억지로 떼어 낼 수밖에 없다”라고 말했다. 석정로는 김태원, 황홍석, 한윤성에게 잡혀 아이스박스에서 떼어지게 했고 결국 자신의 아이스 박스에 소주병이 가득 담기는 것을 그냥 볼 수밖에 없었다.

석정로는 “답이 없다고 생각했다. 남성 세분이면 안 된다”라고 했고 포기를 했고 황홍석은 석정로에게 거듭 “악감정이 전혀 없다”라고 거듭 강조했고 한윤성은 “네가 계속 우승했잖아”라고 말했다. 석정로는 탈락이 되는 순간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위스키를 집더니 참가자들이 모두 보는 앞에서 술을 마셨다.
MBC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 방송캡처
MBC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 방송캡처
석정로는 자포자기 상태가 됐는데 황홍석은 “정로가 멘탈이 나간 것 같다”라고 하며 놀란 표정을 지었고  결국, 석정로는 제작진에게 끌려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노성원 교수는 살아남은 참가자 5명과 상담을 하면서 “술 참는 방법으로 술과 관련된 장소를 최대한 피해야 한다. 첫 번째 버틴다, 참는다, 두 번째로 심호흡을 한다. 세 번째로 물 한잔 마신다, 네 번째로 다른 곳에 집중한다”라고 조언했다.  

개그맨 최성민 등장해서 다섯 번째 미션으로 도미노 지옥을 3시간 동안 진행하면서 최성민은 한윤성과 박군을 통화 연결하고 집중력을 떨어지게 했고 박군은 ‘한잔해’를 불렀고 박군의 전화를 끊자마자 도미노를 쓰러트리게 됐다.

또 최성민은 이지혜 앞에서 캔맥주를 따면서 방해를 했고 이번 미션은 과연 누가 탈락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 방송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은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