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덱스에 지적받은…'솔로지옥3' 김규리, "당사자에게 사과, 경솔한 실수였다" [TOP이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솔로지옥3' 출연자 김규리가 문제의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지난 11일 김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로 인해 기분이 좋지 못하셨을 많은 시청자분들께 사과의 말씀 올린다"는 장문의 글을 남겼다.
 
김규리 인스타그램
김규리 인스타그램
그는 "특정 상황과 인터뷰에서, 내 감정을 표현하는 부분에 있어 언행에 많은 경솔함이 있었다"며 "당시에도 방송을 본 후에도 나의 언행에 깊은 후회와 반성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체력적으로 극한의 한계가 왔던 상황 속에서 처음 겪어보는 다양한 감정의 격동과 오고 가는 감정들, 또한 마음과 다르게 표현하는 스스로의 모습에 대한 실망감 등이 뒤엉켜 그 안에서 내가 스스로 마음을 성숙하게 조절하지 못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규리는 "당사자분들과 당시에도 방송 이후에도 개인적으로 연락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마음을 전했었고, 너무 감사하게도 오히려 나를 더 걱정하며 내 마음을 알아주었다"며 "하지만 시은이와 민우가 어떻게 느끼고 받아들였든 변명의 여지가 없는 저의 경솔한 실수였다"고 말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3' 캡처
넷플릭스 '솔로지옥3' 캡처
앞서 김규리는 최민우가 자신과 유시은을 두고 저울질을 하자 제작진과의 1대1 인터뷰에서 "그런 사람은 솔직히 줘도 안 가질 것 같다. 미안하지만 그냥 시은이가 잘 만나줬으면 좋겠다"고 말해 논란을 일으켰다.

이를 두고 덱스는 "저렇게 고자세로 이야기할 건 아니라고 본다. 사람 대 사람의 이야기를 해야 되는데, 이제 나이도 알고 뭣도(직업 등) 안다고 해서 그거를 본인이 너무 그 상황에 맞춰서 찍어 누르려 한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상대를 존중하지 않는 듯한 그런 행동은 본인의 밑천을 드러내는 발언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일침을 날렸다.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인 김규리의 직업은 패션 뷰티 모델이다. 그는 최민우 대신 박민규를 선택해 최종 커플(최커)이 됐다. 현실 커플(현커)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