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문아 `카키 컬러 셔츠도 사랑스럽게` 이찬원, 양세형 비하인드에 `웃음꽃 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꽃미남 비주얼을 더욱더 빛나게 하는 카키 컬러 셔츠를 입은 이찬원이 양세형 비하인드에 웃음꽃이 만개한다.

10일 오늘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시인으로 돌아온 개그맨 양세형이 출연해, 어머님을 극진히 사랑하는 효자 아들의 면모부터 끈끈한 형제애,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가슴 뭉클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최근 양세형은 `멋진 40살`이 되기를 목표하며 `시인`으로 깜짝 데뷔를 했다. 2주 만에 초판 `완판`을 기록한 첫 시집의 인세를 기부할 예정이라며, 고액 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는 훈훈한 소식까지 전하며 흐뭇함을 선사한다.

이어, 양세형은 서울 역세권에 ‘100억 원’대의 건물주로 '갓물주'가 됐지만 ‘도장 찍고 난 뒤 좋은 게 없다’며 망언(?)을 내뱉고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건물 투자 전 임장만 100군데 넘게 봤다며 솔직한 후기를 전하고, 기부도 투자도 통큰 양세형이 어머니께 해드린 효도 플렉스를 들려준다.

이어 양세형은 코미디언계 대표 형제 양세찬과의 끈끈한 형제애를 자랑한다. 또래 코미디언 중 원탑은 동생 양세찬이라며 선배로서 동생을 극찬하고, 양세찬의 암 소식에도 농담으로 웃음을 주며 위로했다는 개그맨 형제의 남다른 우애를 전한다.

양세형은 동생 양세찬을 위해 갑상샘암 공부까지 했다며 듬직한 형의 면모를 보여주고, 아버지가 '서울대‘를 나오셨다며 가수 김창완과 같은 과 출신임을 밝힌다.

양세형은 "아버지는 공부를 잘하셨지만, 사업과 도배일을 하며 힘들어하셨던 것 같다"라고, 어른이 된 후에야 뒤늦게 알게 된 아버지의 속사정을 고백하며 뭉클함을 자아낸다.

또한, 시한부 판정을 받으신 아버지를 생각하며 생애 첫 시집을 출간한 사연을 들려주고 남다른 효심으로 감동을 선사한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 가운데,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 MC 이찬원은 출구 없는 매력의 소유자 양세형의 넘치는 흥 발산에 즐거움을 나타낸다.

MC 이찬원은 옥탑방 오프닝에서 초대된 게스트가 초특급 아이돌이라는 말을 듣고 "초특급 아이돌?"이라며 깜짝 놀란다.

한편, 양세형의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문기는 1월 10일 오늘 저녁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1-10 14:26:24
이찬원 옥탑방 문제아들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완벽한그대 2024-01-10 15:56:14
옥탑방의 문제아들 mc 이찬원 게스트 양세형 본업 잘하면서 글도 잘쓰는 재주꾼 청년들이군요 효자들이고요 응원합니다

김정현 2024-01-10 16:41:47
이찬원 옥탑방의 문제아들 응원합니다
만능 트롯돌 울슈스님 언제나 사랑합니다

김조영 2024-01-11 08:09:38
이찬원 옥탑방 문제아들 생활과 과년된 출연자들의 속마음과 인생사를 공개하고 궁금한것을 문제풀이하는 모습도 너무너무 좋아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