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번 해에도 행복한 추억을 함께"…이찬원, 대구 '찬스감사제' 콘서트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가수 이찬원이 대구 콘서트 현장 사진을 공유했다.

5일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는 이찬원 공식 계정에 "찬또그래퍼 2023년의 마지막 날도, 2024년의 첫 날도 함께할 수 있었던 <찬스감사제> 대구 공연"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소속사는 "뜻깊은 날 찬원과 하나 되어 공연을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며 "이번 해에도 찬원과 행복한 추억을 함께 채워나가요"라고 당부했다.
이찬원 공식 계정
이찬원 공식 계정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대구 콘서트 현장이 담겨 있었다.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며 환하게 웃고 있는 이찬원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슈트를 차려입은 이찬원이 물 마시는 모습부터 달빛을 배경으로 무대에 서 있는 모습, 피아노 앞에 앉은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잊지 못할 찬스감사제 대구 공연 3일간이었습니다", "함께라서 더 즐겁고 행복했던 대구콘 올해도 변함없이 함께할게요", "너무 즐겁고 행복했던 콘서트 벌써 그리운 건 안 비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찬원은 지난해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찬스감사제'를 열었다.

이어 12월 30일부터 지난 1일까지 3일간 대구에서도 팬들을 만났다.

이찬원은 오는 12일, 13일 열리는 '2024 셰어링 앤 투게더 콘서트'에 참석할 예정이다.

본업인 가수뿐 아니라 MC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이찬원은 '신상출시 편스토랑', '불후의 명곡', '옥탑방의 문제아들', '톡파원 25시', '과몰입 인생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1-05 17:41:43
이찬원 찬스감사제 콘서트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멋진 울가수 멋진 모습뿜뿜 정말좋았네 최고입니당 응원합니다

김계숙 2024-01-05 17:45:41
이찬원 찬스감사제 오모으로 최선을 다한 6회의 공연은 혼신의 히을 쏟아낸 어마무시한 울찬원님 에너지의 폭발이었어요 보고 또봐도 보고싶은 이찬원님 덕분에 행복했어요

오영숙 2024-01-05 17:46:45
최고의 가수 라이브황제 이찬원 무대를 찢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