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은학-준구 표현 받아” ‘학연’ 이은지, 김태은→이지은 얄미울 듯…조범혁→김준구에"지은이 너 이성적으로 안 보여”…김태은 ‘폭풍 오열’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솔로동창회 학연’에서 신동초 동창들이 계약 연애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그렸다. 

2일 방송된 ‘솔로동창회 학연’에서 이석훈, 유병재, 김대호, 이은지, 권은비 진행으로 미스 춘향 김태은, 신동초 인기녀 이지은, 몰표남 김준구, 신동초 엄친아 이은학, 재림, 송지나, 김범준, 조범혁등 동창생들이 180도 바뀐 러브라인 속 동창들의 기싸움이 펼쳐졌다.
MBC ‘솔로동창회 학연’ 방송캡처
MBC ‘솔로동창회 학연’ 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밤 산책의 여파로 솔로 동창회 러브라인이 뒤집어졌다. ‘신동초’ 인기녀 이지은에게 호감이 있었던 김준구는 ‘미스 춘향’ 김태은의 적극적인 대시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은학과 이지은은 2년 전 썸을 추억하며 러브라인의 불씨가 지펴졌다. 

오늘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동창들의 계약 연애 데이트 현장이 나왔다. 하루 동안 실제연인이 되어보는 데이트인 만큼, 서로 애칭을 부르며 과감한 스킨십을 보여줬다. 특히, 복잡한 사각 관계가 된 김준구, 김태은, 이은학, 이지은의 데이트가 이목을 끌었다. 

김준구는 “어째 지은이랑 똑같네”라고 하면서 자신이 호감이 가는 여자친구의 이름을 언급했고 김태은이 표정이 굳어지면서 분위기가 차가워졌다. 이후 김준구는 김태은에게 “식사를 하면서 15분간 말 안 해 줬으면 좋겠어”라고 하면서 싸늘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에 김대호는 “배부터 채우고 대화할 수 있지 않냐?”라고 김준구를 두둔했고 권은비는 한숨을 쉬었다. 이은학은 이지은과 계약 연애 데이트로 아쿠아리움을 가게 됐는데 달달함으로 한껏 연애 분위기를 풍겼다. 

이은학은 “지은이가 ‘여자친구라면 어떨까’라고 생각했는데 강아지 키우는 기분일 것 같다. 지은이를 좋아하는 거 같다”라고 밝혔다. 이지은도 이은학과 데이트하는 과정에서 “저한테 되게 잘해줄 것 같다. 설레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MBC ‘솔로동창회 학연’ 방송캡처
MBC ‘솔로동창회 학연’ 방송캡처
이은학은 이지은에게 “손 대볼래?”라고 물었고 이지은은 “이거 플러팅이야. 이거 여우 짓인 거 알지?”라고 하면서도 두 손을 대보면서 설레이게 했다. 계약 연애 데이트가 종료되고 ‘남자 동창의 선택으로 대관람차 데이트가 있을 예정이다. 단, 오늘 데이트 한 사람은 제외다’라는 문자가 왔다. 

첫 번째 칸에 탔던 송지나의 관람차가 지나가고 다음 차에는 김태은이 탔는데 김범준이 성큼성큼 관람차에 탔다. 이에 이석훈은 “생각지도 못한 카드다”라고 하며 놀랐고 김대호는 “역시 범준 씨가 판을 흔들었다”라고 하며 감탄했다.

김범준은 “아침에 태은과 얘기했는데 ‘다른 사람과 얘기해보고 싶다’고 한 김태은은 주저 없이 선택했다”라고 밝혔다. 세 번째 칸에는 이지은이 타고 있었고 생각지도 않은 조범혁이 관람차에 탔는데 이지은도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를 본 권은비는 “범준 씨와 범혁 씨 왜 이러세요”라고 외쳤다. 

마지막 칸에는 재림이 타고 있었는데 마지막 남은 김준구와 이은학은 그대로 서 있는 모습을 보였다. 김준구는 관람차에 타지 않은 이은학에게 “너 안 탔냐?”라고 물었고 이은학은 “마음이 정해져서”라고 했고 김준구는 “나는 마음이 정해지지 않아서”라고 관람차에 타지 않은 이유를 말했다.

이은학은 이지은과 데이트를 했는데 “오늘이 재미있었던 것 같다”라고 했고 김준구는 어제 이지은과 데이트를 한 상태로 “난 어제가 더 재미있었다”라고 하면서 이은학, 이지은, 김준구의 사각관계를 예고했다. 
MBC ‘솔로동창회 학연’ 방송캡처
MBC ‘솔로동창회 학연’ 방송캡처
MC 이은지는 “연애프로그램인데 스우파 같다, 신경전이 대단하다”라고 놀라워했다. 김준구는 이은학이 “마음을 정했다”라고 하자 “지은 코인 탑승이야?”라고 물었다. 이어 김준구는 인터뷰에서 “예정된 수순이다. 어쩔 수 없다”라고 말했다.

이지은은 이은학과 계약 연애 데이트를 한 후 김태연에게 “나는 데이트에서 이은학과 좋았다. 준구에게도 표현을 받았다”라고 고백했다. 조범혁은 관람차 데이트에서 이지은과 대화했는데 “지은이가 준구는 이성적으로 느껴지지 않고 친구 이상으로 가지 못할 것 같다고 하더라”라고 밝히면서 MC들의 원성을 샀다.

또 이를 들은 이은학은 이지은을 찾아가서 “얘기하자”라고 하며 편의점 데이트를 나갔고 조범혁은 김준구에게 “은학이가 지은이를 불러냈다”라고 말했다. 김태은은 룸메이트 송지나와 대화를 하면서 폭풍 눈물을 쏟아냈는데 송지나가 김태은을 위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솔로동창회 학연’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