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잊을 수 없는 날" 구구단 출신 미미, ♥천둥 프러포즈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엠블랙 출신 천둥과 구구단 출신 미미가 결혼을 앞둔 가운데 천둥의 프러포즈 현장이 공개됐다.

26일 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오빵이한테 깜짝 프러포즈를 받았다"며 "4년 만에 첫 해외여행 그리고 크리스마스, 잊을 수 없는 날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미미 인스타그램
이어 "아침에 비행기 지연되고 터미널도 잘못 가서 우당탕탕한 하루였는데 오빠가 이거 준비하느라 정신없어서 그런 거 였구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미미는 "미미홈피 브이로그 찍을려고 오랜만에 카메라 켠 건데 찐반응이 나와버렸다. 상상도 못했는데 밥 먹고 들어와서 너무 놀랐다"며 "안 그래도 밥 먹는 내내 다들 오메데토고자이마스라고 하셔서 '뭘 축하한다는 거지?'하면서 원래 일본은 다 그렇게 인사하는 줄 알았는데 나만 모르고 호텔 분들 다 알고 계셨다니 감동.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빠도 너무 고맙슈"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미미는 천둥을 따라 숙소로 들어갔고, 숙소 안에는 프러포즈를 위해 꽃으로 화려하게 꾸며져 있었다. 이에 미미는 깜짝 놀랐고, 천둥은 직접 편지를 낭독하며 프러포즈를 했다.

천둥은 준비한 프러포즈 반지를 직접 끼워주려 했으나 미미는 눈물을 흘리면서도 직접 박스를 뜯어 웃음을 자아냈다. 미미는 "내 거 바로 찾았다. 너무 예쁘다"고 감탄했고, 천둥은 "내가 끼워주려 했는데 바로 꼈다"고 말했다.
 
천둥 인스타그램
천둥 인스타그램
같은날 천둥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미에게 쓴 편지와 사진을 공개했다. 천둥은 "나름 엄청 열심히 치밀하게 계획하고 준비하고 생각도 많이 했는데 너무나도 설레고 사랑해서 조금은 급했던 내 첫 고백처럼, 어쩌면 이번 프로포즈도 그때랑 많이 다르진 않은 것 같다"며 "난 미미랑 있으면 지루한 일상도 행복이 되고 평범한 것들이 특별해지고 고난도 쉽게 이겨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겨 미미의 목소리를 계속 듣고 싶고 매 순간을 미미와 눈을 마주치며 웃고 마음을 나누면서 함께 늙어가고 싶어 미미야 오빠랑 결혼해 줄래?"라고 말했다.

천둥과 미미는 4년간의 열애 끝에 내년 5월 26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3살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