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 출신' 승리, 출소 후 태국서 초호화 생일 파티 개최한 근황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그룹 빅뱅(BIGBANG) 출신 승리가 태국에서 생일 파티를 개최하는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13일 태국의 한 가수 겸 배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승리의 생일 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그는 승리의 생일을 기념하며 "Say Happy 33rd Birthday to my boy, SEUNGRI! All the best to u bratha! Love loads always"(승리의 33살 생일을 축하해, 항상 사랑이 가득하길)이라는 문구를 남겼다.
kongkaroon 인스타그램
kongkaroon 인스타그램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태국 방콕에 위치한 한 레스토랑에서 수많은 지인들과 함께 생일 파티를 즐기고 있는 승리의 모습이 담겼다.

승리는 자신의 얼굴이 잔뜩 새겨진 생일 케이크를 자르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1990년 12월 12일생인 승리는 지난 2018년 말에 불거졌던 일명 '버닝썬 게이트', 정준영 단톡방 사건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었다.

승리는 상습도박, 성폭력범죄 처벌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성매매처벌법 위반, 업무상 횡령 등 총 9개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고 복역했으며, 지난 2월 만기 출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