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의 군입대 앞둔 팬들의 서포트…“지민아 사랑해 앞으로도 영원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입대를 앞두고 멀리서나마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팬 이벤트가 이어지면서 전 세계 팬들의 전폭적인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 / 디올
먼저, 지민의 한국 팬베이스 올포지민코리아(ALLFORJIMIN_KOR)가 지난 12월 9일부터 10일까지 팬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가로등 배너 광고에 이어 12월 7일부터 12일까지 래핑버스 광고를 운행한다. 

지민이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디올’과 ‘티파니’ 화보로 랩핑된 버스에는 ‘지민이와 끝까지 가기’와 ‘지민아 사랑해 여전히, 앞으로도’라는 진심어린 문구가 기재되어 있어 지민을 향한 굳건한 지지과 변함없는 사랑으로 감동을 전하고 있다. 
한국 팬베이스 올포지민코리아(ALLFORJIMIN_KOR)
한국 팬베이스 올포지민코리아(ALLFORJIMIN_KOR)
래핑버스는 지민의 입소 당일 훈련소 근처에 정차할 계획으로 이에 대해 올포지민은 ‘다른 장병분들과 아티스트 입영 동선에 방해되지 않게 멀리 정차 후 응원할 예정’이라며 따뜻한 배웅의 마음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지민의 팬베이스 ‘패뷸러스보이’는 ‘지민아, 우리는 항상 널 사랑해♡ 행복하게 기다릴게!’라는 슬로건으로 버스정류장 광고를 진행한다. 
지민의 팬베이스 ‘패뷸러스보이’
지민의 팬베이스 ‘패뷸러스보이’
해당 광고는 12월 7일부터 시작해 오는 23일까지 서울 순천향대학병원, 판교역, 낙생육교, 현대백화점 방면 버스정류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특히 ‘몸 건강히 잘 다녀와’, ‘항상 응원해’, ‘평생 사랑만 줄게’, ‘25년에도 우리 여기 있을게’ 등 팬들의 손글씨로 꾸며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지민은 입대를 앞두고 진행된 위버스 라이브에서 ‘어디 영영 떠나는 게 아니니까 잘 다녀오겠다는 말밖에 드릴 말씀이 없다. 감사했다’라며 ‘사실 좀 아쉽기도 하고 여러 가지 벅차 오르지만 어쩌겠는가 빨리 갔다 와서 더 행복할 날을 맞이하자’고 전한 뒤 팬들에게 사랑의 인사를 건넨 바 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 / 빅히트뮤직
한편, 지민은 오는 12월 12일 경기도 연천 5사단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18개월간 병역의무를 이행하며 2025년 6월 11일 전역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nowball H 2023-12-11 12:12:29
지민아 사랑해
앞으로도 영원히~!
몸 건강히 다시 만나자!

JanetSea 2023-12-11 13:49:09
지민이 우리의 IT BOY 그리고 브랜드킹.
지민이. 너는 정말 많이 사랑을 받는
사람이라는거...너에게 영감도
많이 받아. 하던대로만 해주세요.
너무 고맙고 항상 너의 곁에 있을께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