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람 아니다"…티아라 출신 아름, 김영걸과 이혼 소송→새 남자친구와 재혼 동시 발표 [TOP이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티아라 출신 아름이 이혼과 재혼을 동시에 발표했다.

10일 오후 아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 곁에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너무 소중하기에 밝히고 싶지 않던, 그런 사람. 너무나도 진실되어 오로라에 휘감기듯 시작된 사랑을 서로 고민 끝에 이젠 당당히 밝히기로 했습니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 사람은 많은 것들에 지쳐 있던 저에게 행복이 무엇인지 알려준 사람이고, 어쩌면 저보다 참 많이 아팠던 사람이었습니다. 본인이 피해 받을지도 모를 상황에도 제가 힘들 때 기꺼이 제게 달려와주던 유일한 사람. 아팠던 제 꿈에 대한 시간들을 희망과 설렘으로 가득 채워주고 있는 사람. 제 모든 꿈을 현실로 실현시키려 많은 것들을 감당해내주던 사람. 참 소중하고 고마운 사람을 만났습니다"라고 전했다.
티아라 아름 인스타그램
티아라 아름 인스타그램
아름은 "저는 아직 소송 중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알기 전부터 저는 너무나도 많은 고통 속에 살아왔습니다. 특정할 수 없고, 드러낼 것들도 많지만 어리숙한 행동과 언어들이기에 성숙해진 저는 홀로 잊어 내려 합니다. 마지막까지 그는 어른답지 못한 태도를 보였지만 제가 떳떳하면 그만이라 생각합니다"라며 전 남편 김영걸과의 이혼 소송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전 남편에게 깔끔하게 협의까지 제안한 상태이지만 그마저 미루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을 것이고 빠른 협의로 인해 그도 새 인생을 살았으면 하고, 저 역시 새로운 인생을 위해 열심히 준비 중에 있습니다. 어느 쪽도 흉보지 않아주시면 하고, 그럴 시기는 다 지날 정도로 서로에게 상처가 크기에 좋게 마무리될 거예요.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말했다.

또 "사랑하는 사람이 지켜주고 있기에 저는 그저 즐기며 살아가려 노력 중입니다. 제 모든 걸 함께 좋은 기억으로 덮어주려 많이 노력 중에 있습니다. 정말 고맙네 다시 생각해도. 저와 이 사람은 정말 행복을 찾아가는 중이며, 누구보다 진실된 사랑으로 제 지금 이 힘든 시간들을 함께 이겨내주고 있는 상황입니다"라고 전했다.

특히 "바람이라는 것의 정의는 누군가를 사랑하며 다른 사람도 사랑하는 것입니다. 저는 둘째도 혼자 출산해왔으며, 숱한 시간을 나홀로 버티며 살았습니다. 다만 미래를 생각해서 오랜 시간 허덕이며 살아왔지만 이젠 미래를 위해서라도 즐기며 살아가려 합니다"라며 "앞으로 추측성 댓글 악플은 엄격히 처벌할 생각입니다. 생각은 자유지만 그 생각을 겉으로 내뱉는 것은 처벌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고 좋은 생각과 판단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니 응원과 희망의 댓글만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저희는 앞으로 소송이 끝나는 대로 혼인신고를 할 것이며, 결혼을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멋지게 함께 꿈을 이루고 아름재단을 설립해 많은 아이들을 도우며 살기로 약속했습니다"라고 예고했다.

아름은 "이혼을 안 해주고 있고 이미 몇 년 전부터 이혼이었지만 법적으로만 도장을 못 찍었을 뿐이에요. 긴 말은 필요 없을 거 같아요. 그 사람을 흉보거나 그 사람에 대한 어리석은 글들은 필요성이 없고, 생각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명예훼손까지 지저분한 처벌 같은 거에 엮이고 싶지도 않고 묻혀 가면 해요. 그래서 저격 같은 어린 생각도 하고 싶지 않습니다. 좋은 것만 생각하려고요. 아픈 것들은 잊을 거예요"라고 밝혔다.

끝으로 "종착역 없는 기찻길 위에 서서 행복을 향한 길로만 갈 예정입니다. 저희의 행복을 함께 나눌 때까지 덧없이 사랑하겠습니다. 그리고 판례 같은 이야기는 상관없습니다. 앞으로가 중요하니까요.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앞뒤 사정 모르는 악플러들은 형사처벌할 거예요. 정말 많은 응원과 사랑 주셔서 저도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사랑 드릴게요"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2년 7월부터 1년간 티아라로 활동한 아름은 2019년 10월 김영걸과 결혼 후 2020년 5월 첫째 아들 재하, 지난해 12월 둘째 아들 재이 군을 얻었다. 아름은 김영걸과 함께 지난해 방송된 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한 바 있다.

이외에도 2017년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2021년 '내일은 국민가수', 최근에는 JTBC '싱어게인3'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1994년생인 아름의 나이는 만 29세로, 재혼을 약속한 남자친구 서동훈 씨는 아름보다 두 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