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태영 “리호 낳았을 때 ♥권상우, 영화 뒷풀이서 늦게 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손태영, 권상우 부부가 부부 싸움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손태영의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QnA 2편! 손태영♥권상우 부부의 연애편지 최초공개 (미국간 이유,결혼식오열,연애편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손태영과 권상우는 부부 싸움과 관련해 “어떻게 안 싸우냐. 많이 싸운다. 며칠 전에도 엄청 싸웠는데”라며 “기억이 안 난다. 싸우는데”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별 것도 아닌 걸로 싸우다가 결국 웃는다. 하루 이틀 안에 푼다”고 덧붙였다.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
손태영은 “근데 중요한 건 뭔지 아냐. 다음날 무슨 부부 모임 있고 둘이 나가야 한다. 그러면 말을 안 할 수가 없다”고 말했고, 권상우는 “유튜브 보면 우리 집 공사하는 거 나올 때 있다. 그때 보면 제가 말이 없다”며 해당 영상이 12월에 공개될 것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결혼 초반 가장 크게 싸웠던 에피소드에 대해 손태영은 “리호 낳았을 때 기억난다. (권상우가) 영화 찍고 뒤풀이하고 있었고 저는 막 리호를 낳았을 때인데 10시에 오겠다고 했다. 10시가 돼도 안 오고 11시가 돼도 안 오더라. 우린 같은 직업이니까 대충 알지 않냐. 잘하면 나올 수 있다. 근데 문자도 없어서 너무 화가 났다”고 전했다. 

이어 “나는 지금 리호 낳고 한 달 되고 힘든데 11시 좀 넘어서 왔다. 근데 막 리호를 깨우네. 화를 내면서 갔다”라며 분노했고, 권상우는 “그런 게 기억이 나냐. 난 하나도 기억이 안난다”며 덤덤히 말했다.

손태영은 “근데 제가 너무 화가 나서 안방 옆에 큰 문이 있었다. 겨울에 그걸 열어놨다”고 했고, 권상우는 “살인 미수 아니냐”며 웃었다.

이에 손태영은 “나중에 그 얘기를 했더니 ‘아휴 그랬냐 그래 왠지 밤에 춥더라’ 이러고 있더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