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진호, 포커 대회 USOP 우승 차지 "누적 상금 31억 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방송인 겸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가 U Series Of Poker(USOP)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홍진호는 지난 17일부터 27일(현지시각)까지 베트남 다낭에서 열린 USOP 2023 대회의 #39 Billionaire Club Challenge에서 1위를 차지했다.

파이널 테이블(최후의 9인)에는 홍콩 국적의 Hon Cheong Lee 호주 국적의 Joshua Mccully 등 쟁쟁한 선수들이 참여했다.
출처 소머치포커
출처 소머치포커
홍진호는 파이널 테이블에서 스택이 가장 많은 칩리더로 진출했다. 그는 마지막 Hon Cheong Lee와의 프리플랍 올인 승부에서 승리하고, 김남형과 Deal을 통해 우승을 차지했다.

홍진호는 우승 상금 188,900달러(약 2억 4,613만 원)과 트로피를 획득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앞서 홍진호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을 통해 국내 랭킹 1위 포커플레이어로 누적 상금 26억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 포커 대회 '2023 WFP SYNDROME 6'에서 우승을 차지해 2억4000만 원 상금을 추가, 누적 상금 28억 원을 기록했다.

홍진호는 이번 USOP 우승으로 총 누적 상금 31억을 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