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영란 "예능서 멘트치기 무서워…동료 방송인들에게 무시당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연예계 활동 초기에 힘들었다고 밝혔다.

22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눈물없이 못듣는 장영란의 성공 스토리(손찌검,개무시,신인시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장영란의 소속사인 라인엔터테인먼트 장광길 대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영상에서 장영란은 장 대표를 "20년지기 남사친이다. 저에 대해 다 알고 있다. 승진해서 대표까지 왔다"고 소개했다. 이어 "저와 똑같이 1978년생 동갑"이라며 장 대표에게 출연해줘서 고맙다고 했다.

장영란은 자신의 첫 인상이 어땠는지 물었다. 이에 장 대표는 "내가 2003년 그룹 '케이팝' 가수의 매니저를 할 때였다. 당시에 장영란이 (VJ로서) 인터뷰하러 왔다. 얼굴이 정말 두껍다고 생각했다. 무조건 인터뷰를 하려고 했다"고 답했다. 이어 "대기실도 오지말라고 했는데 와서 하는 걸 보니 안쓰럽기도 했다. 그래서 우리는 잘해줬다"고 덧붙였다. 장영란은 "솔직히 말씀드리면 정말 개무시하는 분들도 있었다. '오지말라니까 X'라며 손까지 올라가는 분들이 많았다"고 털어놨다.
뉴시스 제공
아울러 장영란은 "이제서야 이야기를 하는데, 예능이 너무 힘들었다. 치고 빠지는게 너무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장 대표는 "출연자들이 좀 받아줘야 하는데, 그런게 좀 없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장영란은 "없었다"고 수긍했다. 이어 "출연자들이 그때 당시에 아래로 많이 봤었다. 그래서 광길씨(장광길 대표)도 그걸 속상해했다"고 떠올렸다.

장영란은 "멘트치기도 무서웠고, 예능이 힘들었다. 광길씨에게 '연기만 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던 게 생각난다. 그런데 그 이야기를 못했던 게 너무 자존심이 상해서였다. 그런데 광길 씨가 '예능을 해야 한다'고 했던 게 기억난다"고 회상했다.

장 대표는 "타고난 예능인이었다"며 장영란을 치켜세웠다. 그러면서 "장영란이라는 사람이 (어느 방송에) 출연한다고 하면 피드백이 너무 좋았다"며 장영란이 출연만 하면 방송 관계자들이 흡족해했다는 뒷 이야기를 전했다.

장영란은 "'○○○○'라는 프로그램은 맨날 회식을 안했다. 왜 이 프로는 회식은 안 하나 했었는데, 나중에 가수 채연을 만나서 알았다. 늘 회식을 했는데 나만 안 부른 것이었다. 그 정도로 많은 분들이 나를 무시했던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장영란은 2019년 한의사인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