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왜 못 알아봐"…박은태, 팬 습격에 트라우마 우려→저지하던 규현 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뮤지컬 공연장 분장실에 침입해 배우들을 공격한 30대 여성 A씨의 범행 동기가 드러났다.

지난 19일 뮤지컬 '벤허' 분장실에 한 여성이 침입해 규현이 부상을 입는 사건이 발생했다.

현행범으로 체포된 A씨는 규현이 아닌 배우 박은태를 노리고 뮤지컬 공연을 본 뒤 옷 안에 흉기를 숨겨 분장실에 침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EMK 공식 계정
EMK 공식 계정
박은태 팬카페 측에 따르면 A씨는 대기실로 들어와 공연을 마치고 무방비 상태였던 박은태를 흉기로 공격하려고 했다. 

이상함을 감지한 박은태는 여성을 제압했고, 현장에 함께 있던 서경수, 규현이 도움을 줬다. 이 과정에서 규현은 손가락에 찰과상을 입었다.

소속사 안테나에 따르면 규현의 부상은 가벼운 정도이며 현장에서 곧바로 처치해 일상생활에는 전혀 무리가 없다.

박은태는 현재 정신적 트라우마가 우려돼 절대적 안정이 필요한 상태라고. 그는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팬들과 만나는 자리에 참석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팬카페 측은 A씨의 추가 범행 우려가 있어 박은태가 안정을 취할 때까지 팬클럽 모임 및 행사를 자제하겠다고 이야기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에게 스토킹 등 유사 범죄 전력은 없다. 그러나 정신 병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A씨는 경찰 조사에서 "팬인 나를 배우가 못 알아봐 화가 나 범행을 저질렀다"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은태 측은 A씨와 일면식이 없는 사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