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지컬 ‘베토벤’ 박은태, 첫 공연 성료…“응원과 사랑에 보답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배우 박은태가 뮤지컬 ‘베토벤’ 첫 공연을 무사히 마쳤다. 

지난 12일 박은태는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이하 ‘베토벤’)의 월드 프리미어 첫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작품에서 박은태는 루드비히 반 베토벤을 연기한다. 그는 완벽한 캐릭터 분석으로 예술가로서 음악에의 신성한 의무를 다하기 위해 고뇌하는 음악가의 면모를 보여준다.

EMK뮤지컬컴퍼니
EMK뮤지컬컴퍼니
동시에 박은태는 사랑의 고통에 아파하고 절망하는 한 남자의 양가적인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해냈다.

첫 공연 후 박은태는 “평소에도 가장 존경하는 음악가 중 한 사람인 베토벤을 직접 연기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작품을 준비하면서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되돌아볼 수 있었다. 관객분들께서도 뮤지컬 ‘베토벤’을 통해 진정한 자유와 삶의 의미에 대해 재고해 보셨으면 좋겠다. 많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남은 공연도 최선을 다해 진심으로 무대에 서겠다.”고 밝혔다.

뮤지컬 ‘베토벤’은 음악으로 세상을 구원했지만, 평범한 행복도 허락되지 않았던 위대한 음악가 베토벤의 삶과 사랑을 거장의 선율 속에 견고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는 박은태 뿐 아니라 박효신, 카이도 캐스팅됐다.

박은태가 출연하는 뮤지컬 ‘베토벤’은 3월 26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으로, 17일 오후 2시 멜론티켓, 인터파크티켓에서 3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