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데뷔 700일' 아이브 "7만일 되는 날까지 함께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많이 사랑해 주시는 만큼 아이브도 다이브(팬덤)에게 더 나은 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

그룹 아이브(IVE)가 데뷔 700일을 맞이해 지난 활동을 돌아봤다. 지난달 31일 데뷔 700일을 맞이한 아이브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먼저 장원영은 "700일이라는 시간을 행복으로 꽉 채워준 다이브(팬덤명)에게 사랑하고 감사하다"고 했다. 리즈는 "이번 활동으로 다이브와 아이브가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이 생긴 것 같아서 뿌듯하다"며 "앞으로 700일을 넘어 7000일, 7만일이 되는 그날까지 늘 지금처럼 웃으면서 함께 하고 싶다"는 기대감을 전했다.

최근 아이브는 첫 EP '아이브 마인'(I'VE MINE)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트리플 타이틀곡 중 '배디'(Baddie)는 다양한 소셜미디어(SNS)에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참여를 종용하며 챌린지 열풍을 일으켰다. 이에 장원영은 "저희 곡이 멜로디도 중독성 있지만 가사와 맞아떨어지는 포인트 안무 동작들이 많은 편인데, 그래서인지 짧은 시간 안에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드려야 하는 숏폼 콘텐츠와 잘 어울리는 곡들이 많은 것 같다"고 전했다. 이서는 "아이브 챌린지에는 가사를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들이 많은데, 이번 '배디' 챌린지에 있는 고양이 수염 동작이 그런 부분이 되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뉴시스 제공
지난 시상식 성과도 돌아봤다. 리더 안유진은 "아이브의 음악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이 있었기에 700일 만에 꿈으로만 생각했던 일들이 현실이 되고, 하나씩 이뤄갈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주신 상에 걸맞게 책임감을 가지고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성장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레이는 "저희를 사랑해 주신 대중분들과 방송 관계자분들 덕분에 '한국PD대상' 가수 부문 출연자상, '한국방송대상' 최우수 가수상,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여자아이돌상, '2023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등등 의미 있는 상들을 많이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브다운 음악으로 다양한 활동 많이 보여드릴 테니 2024년도 꼭 아이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아이브는 첫 번째 월드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를 앞두고 있는 설렘을 전했다. 장원영은 "저희 노래로 가득 채운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처음 가는 도시들도 있는데, 처음 가는 만큼 아이브에 대한 좋은 추억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무대 열심히 준비해서 가겠다"고 다짐했다. 리즈는 "글로벌 다이브들과 소통 많이 할 수 있도록 언어 공부도 열심히 준비해서 갈 테니, 멋진 무대 기다려달라"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끝으로 아이브는 "많이 사랑해 주시는 만큼 다이브에게 더 나은 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아이브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