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부산 팬클럽 `찬스 사운드 원`, 이찬원 생일 맞아 슈가버블 100세트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이찬원 부산 팬클럽 `찬스 사운드 원`은 11월 1일 가수 이찬원의 27번째 생일을 맞아 부산연탄은행에 이찬원이 광고하고 있는 친환경 세제 슈가버블 100세트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찬원의 생일을 기념하며 각 지역 팬클럽들의 연이은 기부 행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찬원은 국민의 사랑둥이, 만인의 귀염둥이 타이틀과 함께 기부천사의 이미지로 연예계 대표적인 선한 영향력의 선두주자로 세상을 이롭게 하고 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팬클럽 `이찬원의 찬스 사운드 원`은 팬클럽 회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선행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찬원 부산 팬클럽 `찬스 사운드 원`은 지난해에도 부산연탄은행에 연탄 4,000장을 기부하며, 꽃샘추위와 함께 장마철 추위를 대비하기 위해 연탄지원이 시급한 가정에게 연탄을 지원했다.
이찬원 / 부산 팬클럽 '찬스 사운드 원'
이찬원 / 부산 팬클럽 '찬스 사운드 원'
한편, 2004년 설립된 부산연탄은행은 부산 전역 에너지 취약계층의 동절기 연탄을 비롯하여 사회취약계층의 무료급식과 반찬, 쌀, 연탄은행 빨래방, 작은 도서관, 청소년 창작스페이스 등을 운영하며 다양한 지역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팬클럽 `이찬원의 찬스 사운드 원`이 기부한 친환경 세제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민정 2023-11-01 14:16:38
이찬원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그리고 이찬원님 팬 찬스님들의 선한 기부 감사합니다.
이찬원 최고 오내언사 ㅡ 오! 내사랑 언제나 사랑해요.

쥬쥬1 2023-11-01 15:51:26
이찬원 생일 기념 기부 릴레이 아름다워요 찬원 그리고 찬스 사랑합니다

김영숙 2023-11-01 21:28:52
이찬원 27번째 생일을 진심 축하합니다 선한영향력 으로 늘꾸준히 사랑의마음 으로 기부나눔 하시는 찬스님 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찬원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