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스트나인 이진우 "비주얼 화제 큰 영광, 1년 반 사이 키 5cm 자라" [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고스트나인 이진우가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고스트나인(GHOST9,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아케이드 : 오(ARCADE : O)'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고스트나인 이진우 /. 마루기획
고스트나인 이진우 / 마루기획
2004년생으로 올해 스무 살인 이진우는 "제가 2020년도부터 고스트나인으로 쭉 활동해서 10대와 20대를 경험했다. 크게 별 차이는 없다"라며 "'항상 최선을 다하자'라는 마음가짐은 확실하다"라고 말했다.

2019년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해남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이진우는 최근 성장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진우는 "키가 꽤 많이 컸다. 1년 반 사이에 5cm 정도 컸다"라며 "지금 키는 181~2cm"라고 밝혔다.

또 "성장한 비주얼로 화제 됐다는 거 자체가 정말 큰 영광이다. 저도 성장했다고 느껴서 저 또한 뿌듯하다"라고 전했다.

이날 이진우는 JTBC '피크타임' 출연 당시보다 밝아진 표정과 말투로 눈길을 끌었다. 이진우는 "'피크타임' 때보다 더 밝아진 계기는 정말 당연하다. 출연자분들의 마음가짐을 보고 뼈저리게 느꼈다. 마음가짐이 간절함이었다. 그 간절함의 크기 차이가 너무나 어마어마해서 저도 마음을 굳게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됐다"라고 말했다.
고스트나인 / 마루기획
고스트나인 / 마루기획
미니 7집 'ARCADE : O'는 'ARCADE : VOW'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우리만의 방식으로, 우리만의 색깔대로 나아가겠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RUCKUS'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케이팝 신을 뒤흔들겠다는 고스트나인의 뜨거운 포부가 담긴 곡이다. 일곱 멤버의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를 강렬하게 폭발시키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고스트나인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수록곡으로는 멈추지 않고 또다시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Let's Get Lost', 그룹만의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는 곡 'B.O.M.C. (Bang On My Chest)', 어떠한 고난과 역경에도 포기하지 않고 목표를 쟁취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Rolling Stones', 팬들의 사랑에 푹 빠지고만 싶은 일곱 멤버들의 마음이 진솔하게 담긴 'Love Parachute',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발라드 장르의 곡 '책갈피'까지 총 6곡이 담겼다.

고스트나인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ARCADE : O'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