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민종, 6억 롤스로이스 사고 선처 미담 후…"반찬 잔뜩 주고 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김민종이 미담으로 화제를 모았던 6억 원대 차량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는 '이 정도 품격은 있어야 롤스로이스를 몰지! 화제의 미담 속 주인공 김민종의 롤스로이스를 직접 타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리구라 유튜브
이날 김구라는 "얼마 전에 신사의 품격처럼 롤스로이스 차주의 품격을 보여줘서 화제가 됐다"며 김민종을 소개했다.

앞서 지난 9월 1일 40대 여성 운전자 A씨는 서울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고급 외제차 롤스로이스와 접촉 사고를 냈다. A씨는 사고 직후 차주에게 곧바로 연락했고, 12시간 만에 연락이 닿은 차주는 A씨에게 문자로 '괜찮다. 연락해 줘서 감사하다'는 답장을 보냈고 책임은 묻지 않았다. 이후 해당 차주는 김민종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구라는 "몰래 쓱 타고 다녀서 몰랐다"며 "뽑은 지 얼마 된 거냐"고 물었고, 김민종은 "1년 가까이 됐다"고 답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원래 민종이 차가 레인지로버"라며 "이걸로 바꾼 거냐"고 재차 물었고, 김민종은 "이것도 있고 이제 레인지로버도 있다"며 "조용히 타고 다녔는데 이번에 어쩌다 만인에 공개가 됐다"고 답변했다.

김민종은 사고로 흠집이 났던 문쪽을 공개했다. 현재는 수리를 마친 상태였다. 김구라는 "흠집 나면은 안 되는 차잖아. 흠집 난 채 다니기에는 너무 고가니까. 수리비가 얼마인가"라고 물었다. 김민종은 "수리비 꽤 나온다. 수리비도 수리비인데 차 렌트비가 많이 나온다"라면서도 "나도 너무 크게 미담으로 나와서 부끄럽다"라고 말했다.

김민종은 "다른 차도 긁고 그냥 가시는 분도 있었는데, 연락을 해주신게 고맙더라. 동네 주민이고 하니까"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분 차는 경차였다. 반찬 가게를 하시는 분이었다. 잠시 배달 오셨던 것 같다"라며 "집 앞에 반찬을 잔뜩 주고 가셨다. 반찬이 맛있더라. 아주 잘 먹고 있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김민종은 차량 가격이 6억 원이라고 밝히며 운행은 자주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