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이, 비키니 입고 미소 활짝…섹시美는 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숙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겸 배우 유이가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18일 유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찍을 때 어색하면 폰을 보는 나. 폰 안 보는 사진 모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유이 인스타그램
유이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유이가 지난 여름 휴가를 떠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유이는 몸매가 드러난 비키니 차림을 입고 있으며, 섹시미를 강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유이가 한 식당에 가 창밖을 응시하고 있다. 그 모습에서 날렵한 턱선과 오똑한 콧날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유이 인스타그램
유이 인스타그램
유이는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했다.

그는 현재 KBS2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하고 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능력으로 가족에게 평생 헌신하던 셋째딸이, 결국에는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들에게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찾는 이야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3-10-18 22:20:42
헌법, 국제법, 학교교육의 교과서 교육인 국사, 세계사 자격이 기준이며 가장 합법적이고, 보편적이며 학술적임.@수천년 역사를 기록한 正史인 세계사와 한국사를 조합하여, 학교교육을 받아온 한국이라, 학교교육의 제도권이론은 대중언론.입시지의 새로운 도전을 반영해오지 않았습니다.교과서(국사,세계사), 헌법, 국제법을 못이기는 대중언론.입시지의 새로운 도전을 반영해오지 않았습니다.교과서(국사,세계사), 헌법, 국제법을 못이기는 대중언론.입시지의 한계를 알아야 함. Royal 성균관대, 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로 설립이 기획되어 세워진 귀족사제 이나시오의 예수회(교황청의 실세)산하 서강대는, 국제관습법상 성대다음 Royal대 예우! 성균관대(양반대학)와 서강대(가톨릭계 예수회의 귀족대학)만 Royal대며, 일류.명

윤진한 2023-10-18 22:22:53
일류.명문임. 주권.자격.학벌 없는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일본 점쇠 천황이 세운 마당쇠 대학), 그 뒤 연세대(일본 강점기 연희전문 후신 연세대), 서민출신 이용익의 보성전문 후신 고려대일것. 성대와 서강대 밖의 리그로 본다면 주권.학벌없는 서울대, 연세대(본캠), 고려대(본캠), 이화여대.

https://blog.naver.com/macmaca/223068858045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