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19’ 전현무X오상진X한석준, 발리 백반 나시 짬뿌르-홍콩 토마토라면-독일 슈바인스학세-라오스 신닷-가오슝 샤오룽바우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 ‘현지인들이 숨겨 놓은 찐 맛집 19’를 소개했다. 

25일 tvN SHOW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382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 진행으로 남들 다 가는 흔한 맛집은 그만! ‘현지인들이 숨겨 놓은 찐 맛집 19’를 공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9위는 ‘싱가포르 필수 코스! 원조 칠리크랩’이 나왔는데 이스트 코스트 파크에서 도보로 5분 주택가에 있는 롤렌드 레스토랑으로 칠리크랩을 처음 만든 원조 맛집이다.

17위는 ‘다이파이동에서 즐기는 홍콩의 밤’이 나왔는데  홍콩에서 현지인의 발길을 따라가다 보면 만나는 곳은 홍콩식 포장마차인데 침사추이에서 맛 볼 수 있는 다이파이동이 있다. 메뉴로는 돼지막창튀김과 유령 튀김, 굴전이 있다. 

16위는 ‘일본 라면 어디까지 먹어봤니?’가 나왔는데 라면 좀 먹어본 사람도 모를 요코하마에서 탄생한 가마가와현을 대표하는 산마면이다. 15위는 ‘발리, 현지 연예인 추천 생선요리 맛집’이 나왔는데 발리와 주변 관광 섬을 연결하는 사누르 항구 초입에 있는 유명 맛집으로 현지인과 세계 스타들이 인정하는 생선 요리 맛집이다.

14위는 ‘베트남 반미 맛집은 여깁니다!’가 나왔는데 베트남 여행 필수 먹거리 반미 호찌민에 숨겨 놓은 맛집으로 웨이팅을 해야하는데 럭셔리 반미 속 화려한 토핑이 유명한데 10가지 재료 들이 한가득 들어 있는데 무려 500g이라고 했다. 

13위는 ‘필리핀! 치맥 아닌 바맥(?)의 매력!’이 나왔는데 전세계 다이버들의 성지 필리핀 보홀 의 하얀 백사장 알로나비치에는 보홀의 찐 핫플레이스가 있다. 바비큐, 새우구이등 각종 바비큐의 향연과 시즐링 시식과 맥주를 마시면 바맥이 된다고 전했다. 

12위는 ‘쉿! 몰래 추천받은 택시 기사 맛집!’을 소개햇는데  중남미 여행객이 증가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가는 멕시코의 타코 맛집이다. 맛집은 맥시코시티 중심가에 있는데 타x리아 로스 파라도스의 티본 타코가 가장 맛있다고 전했다. 

11위는 ‘싱가포르 전통 락사의 진수!’가 나왔는데 H마켓의 마고로미 맛집에서 파는 해산물이나 닭으로 우린 육수의 매콤한 맛의 국물요리라고 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0위 ‘진짜 대만의 아침을 보여 주마’가 나왔는데 타이베이의 디화제 영락시장 재벌도 새벽부터 오픈 런 하는 맛집 한 세기 동안 대만의 아침을 책임진 도시락 대만식 요우판을 판매한다.

9위는 ‘파리지앵도 오픈 런 하는 브런치 맛집’을 소개했는데 프랑스 현지인들도 오픈 런하는 브런치 찐 맛집은 에펠탑에서 멀지 않은 코지 카페는 현지 프렌치 토스트와 아이스 커피들을 판매한다. 

8위는 ‘냐짱 필수 맛집에서 영접한 찐 맛!’이 나왔는데 동양의 나폴리 베트남 냐짱에는 포가라는 이름의 닭고기 쌀국수가 일품이라고 전했다. 베트남 현지 음식 답게 고수가 듬뿍 들어가는데 닭고기를 푹 우러난 진한 육수가 포인트라고 전했다.

7위는 ‘의외의 타이베이 먹킷 리스트?’가 나왔는데 한국 가로수 길 감성의 타이베이 중샤오둔화역 인근 베이징 덕 맛집을 소개했다. 춘장이 아닌 마성의 프루트 소스를 올린 소스가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6위는 ‘해산물 천국! 태국 맛집!’이 나왔는데 태국의 대표 여행지 파타야에는 20여년 산 지인이 몰래 알려준 맛집으로 현지인이 숨겨 둔 반쿤마에 x안쿤포르 맛집으로 굴, 농어 요리가 유명하다. 5위는 ‘꼭꼭 숨겨 뒀던 홍콩인의 소울 푸드!?’가 나왔는데 50년 넘게 사랑받은 유명한 샌드위치 삼수이포의 명물 딤섬 맛집 본점의 샌드위치라고 전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4위는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한 맛집?!’이 나왔는데 서퍼들의 천국 인도네시아 발리 맛집으로 인도네시아 발리 현지의 인도네시아 백반 격인 나시 짬뿌르를 소개했는데 한접시 가득 담아도 가격이 3000원이라고 전했다. 3위는 ‘90년대 홍콩 감성! 비밀의 맛집’이 나왔는데 홍콩 침사추이의 스타카페 일명 별자리 카페에는 토마토 치즈 누들이 인기다.

2위는 ‘독일, 87년 전으로의 시간여행’이 나왔는데 독일이면 가장 생각나는 독일식 족발 슈바인스학세는 87년 전통의 독일 가정식 맛집인 일명 거북이 식당이라는 곳에는 오래된 단골 손님이 많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야들야들한 맛이 일품이다.

1위 후보는 ‘익숙하지만 낯선, 라오스 신닷!’이 나왔는데 신닷 식당의 요리는 라오스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비텐티안에 위치한 파x이 레스토랑에는 쌈장이 있는 신닷(불판에 굽거나 전골을 만드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 1위는 ‘대만 아침부터 줄 서는 식당’이 나왔는데 대만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갸오숭이 있는데 부금x소롱탕포가 있는데 푸드 트럭에서 시작된 진정한 가오슝의 샤오룽바우 맛집은 현지인들도 치열하게 경쟁해야만 맛 볼 수 있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tvN SHOW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