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오늘도 열일하는 마르지 않는 칭찬의 샘 ‘콸콸콸’…‘불후의 명곡’ 치매 환자 위한 기억의 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치매 환자들을 위한 기억의 노래 특집에 아득한 가족의 이야기마저 따스함으로 전해주는 시간, 이찬원이 함께 하는 불후의 명곡의 가을은 그렇게 시작하고 있었다.
이찬원 / KBS2 불후의명곡
이찬원 / KBS2 불후의명곡
누군가의 아들, 누군가의 딸 또는 누군가의 손자가 가슴으로 전하는 이야기 속에 실력파 가수들의 모음집과도 같은 아름다움도 묻어났다. 

이찬원의 깊은 중저음의 촉촉한 음색은 진행자로 깊은 동감까지 읽어 내면서 출연진 이들에게도 많은 아련함을 만들어 준다. 

지금은 커 버렸지만 초등학교 때 이찬원은 같은 경연자로 만난 정동원이 할아버지와 함께 자라 성장하는 모습을 보았던 성장의 이야기, 햄버거 사장님의 테이의 음색이 전해주는 카리스마 형님의 엉뚱한 매력 중이 이야기, 그리고 이 보람이 코로나 시절 아쉬움으로 하늘로 이별을 고한 어머니 이야기에 함께 기억의 노래는 더더욱 추억 보따리를 잔뜩 풀게 만들기도 했다.
이찬원 / KBS2 불후의명곡
이찬원 / KBS2 불후의명곡
불후의 명곡 전설로 등장하기도 했던 R&B의 대가 김조한&뮤지& 한해가 만난 이들의 폭풍 열창의 몰입감은 기억의 저편을 끄집어내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 결국 이들은 우승까지 거머쥐며 멋스러움의 끝판왕을 보여 주기도 해주었다.

이날 출연진 중 불후의 명곡 우승 트로피가 4개로 가장 많은 트로피를 보유하고 있다고 테이를 언급한 이찬원, 늘 점잖은 의상에서 오늘은 발랄한 의상을 장착했다고 백예빈에게도 이야기를 나누는 이찬원, 역시 찬 또 위키, 찬파고는 오늘도 열일하는 칭찬의 샘이 마르지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9-17 10:17:43
이찬원 불후의명곡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ㅈㄱㅁ 2023-09-17 10:21:34
따뜻한 인성의 공감요정
이찬원 불후의명곡 mc
덕분에 몰입도를 최고로 만드네요

김민수 2023-09-17 11:16:50
이찬원 불후의 명곡 MC 자리에서 출연자를 북돋워주고 대화에 몰입케하는 능력은 타고난듯 자연스럽습니다. 천부적 능력자 이찬원 사랑합니다

우정희 2023-09-17 13:17:44
이찬원 트롯계의보물

금연옥 2023-09-18 08:34:50
이찬원 불후의명곡 세련된 멘트로 관객들에게 감동감격 을 주는 명mc로 최고다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