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문아` 드라마 광팬 이찬원, 남들 꽁냥꽁냥하는 게 재밌어 드라마 과몰입하는 찬또이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남들 꽁냥꽁냥하는 게 재밌는 드라마 광팬 찬또이모 이찬원이 오늘도 드라마 과몰입 시청 모드로 `옥탑방의 문제 아들`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오는 9월 16일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주인공 유이와 하준이 동반 출연해 유쾌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찬원 공식 트위터'
'이찬원 공식 트위터'
이날 이찬원은 드라마 광팬답게 KBS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시청률 49.4%를 기록하며 `시청률 퀸`으로 사랑받은 유이를 반갑게 맞이하고, "데뷔 전 백수 시절 `하나뿐인 내편` 전편을 다 봤다"며 숨도 쉬지 않고 드라마 줄거리를 줄줄이 읊어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찬원은 유이의 주말드라마 데뷔작인 `오작교 형제들`까지 전부 챙겨봤다며, 평소 즐겨본다는 `사랑과 전쟁`에 이어 `주말 연속극 광팬`다운 열혈 토크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은 "주말 연속극을 너무 좋아한다"며 "러브라인도 있고 중간에 다른 러브라인이 개입된다"고, 벌써 시나리오 하나를 뚝딱 써 내려가며 드라마 마니아 찬또이모의 촉을 발휘하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찬원은 촬영날이 아닌데도 유이가 있는 곳에 방문을 하고 유이를 보고 이쁘다고 칭찬했다는 하준을 보고, "둘의 연인 발전 가능성을 몇 퍼센트로 보는지 이야기 해보라"고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물었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어 이찬원은 "둘의 눈빛 봤냐"며 두 사람을 핑크빛 기류로 몰아가고 "촬영 없는 날 머리할 일이 뭐가 있냐?"며 의구심을 품었다.

이에 하준이 "머리 커트를 하러 갔다"고 말하자 이찬원은 "커트를 꼭 그날 해야만 했냐?"며 아무리 진실을 얘기해도 이미 답을 정해 놓은 듯 확신하며, 한술 더 떠서 "제가 볼 때 이미 발전 가능성이 아니라 발전한 상태일 수도 있다"고 이야기하며 재미를 위해 러브라인 몰아가기에 심취했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를 듣고 있던 김숙은 이찬원에게 "네가 뭘 알아?"라며 말했고, 김종국도 "너 약간 예능 러브라인에 빠진 아저씨 같아"라고 지나친 몰입을 삼가시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웃음을 유발시켰다.

알찬 지식과 재미있는 토크가 함께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계숙 2023-09-14 10:28:34
이찬원 옥탑방 문제아들 드라마도 열시청하시는 이찬원님 찬또 이모가 되는 이쁘고 사랑스런 울찬원님

김영숙 2023-09-14 11:47:53
이찬원 옥탑방 문제아들 트릇아이돌 이찬원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SusanChoi 2023-09-14 14:20:54
울가수 이찬원 관심 스펙트럼이 넘 넓어서 하루를 48시간으로 살아온 사람같아요

김명자 2023-09-14 16:25:10
찬또배기 대세가수 이찬원
옥탑방 문제아들 명품 MC
드라마도 좋아하는 마성의트롯돌
역시 대세답습니다

정경상 2023-09-14 16:43:24
이찬원 옥탑방의 문제아들 막내 mc
너무 사랑스럽고 멋져요
찬또위키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