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찬원 "요즘 친구들 운동 많이하지만, 나는 아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윤민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하준과 유이가 다양한 이야기로, 즐거움을 전했다.

13일 방송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유 유이와 하준이 출연해 퀴즈도 맞추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이날 유이는 야구 감독인 아버지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함께 베트남 훈련을 따라갔는데 운동을 가르치는 능력이 남달랐던 것이다. 이어 운동에 대한 이야기가 오갔고 유이는 김숙의 근육을 만지고 놀라 웃음을 줬다. 김종국도 "이렇게 근육이 갈라지기 어렵다"고 했고, 유이는 "바디프로필을 찍어라"고 했다.

유이는 몸매로 유명해진 탓에 다이어트를 해야한다는 강박에 시달렸다고 했다. 이를 극복한 방법으로, 근육을 만들었다고 했다. 유이는 "언제는 근육을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제 잘 먹는다"고 했다.

이날 약물 복용 후 어떤 자세를 취하는지에 따라 흡수 속도가 달라지는데 진통제처럼 빠른 효과가 필요한 경우 좋은 자세에 대한 문제가 나왔다. 답은 오른 쪽으로 눕는 것이었다. 이 자세로 하면 10분 정도면 흡수가 되는 반면, 왼쪽 자세는 흡수에 100분이 걸린다고 했다.

이 문제 후 이찬원은 "요즘은 세대를 떠나 모두들 건강관리를 열심히 한다. 헬스도 많이하는 것 같다"고 했다. 그러면서 "나는 운동을 안 한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정형돈은 "나는 쌍둥이가 11살이라 관리해야한다"고 관리를 많이한다고 했다.

또 하준은 "어머니에게 표현을 많이 한다. 어머니가 없으면 나도 없었을 것 같다. 배우가 되는 것을 끝까지 믿어주셨다"며 어머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자랑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찬원은 고흐 관련 문제가 나오자 "고흐는 살아생전 돈을 잘 못 벌었다. 고갱이 오히려 더 벌었다더라"며 지성미를 자랑했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매주 수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9-13 21:45:10
이찬원 옥탑방 문제아들 트릇아이돌 이찬원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김계숙 2023-09-13 21:52:25
이찬원 옥탑방 문제아들 초대 손님두 분의 이야기가 스스로 바디프로필의 주묘성을 얘기하지만 이찬원님 아직 운동을 안한다고 해서 운동도 나름 계획이 있을꺼예요 늘 건강 잘 챙기시길~~

임수진 2023-09-13 21:54:51
이찬원 옥탑방의문제아들 mc 멀티엔터테이너 슈퍼스타 늘 응원합니다

김금옥 2023-09-13 21:56:16
이찬원 옥탑방 문제아들 대박나세요 오늘 옥탑방에서는 주로 운동에 대한 토론이 많았어요 솔찍한 이찬원님은 운동을 안한다고 말함 운동 하면서 건강 관리 잘 했으면 좋겠어요 본방사수 했어요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Whi...mi 2023-09-13 21:57:47
이찬원 옥문아
오늘은 유익함이 배가 되는 상식으로 즐겁게 시청했습니다..... 고흐 이야기에 귀 쫑긋, 눈물 또르르,,, 매번 고흐를 들춰내면 내면 깊숙히 잠재된 그 무언가가 뭉클함과 아쉬움이 혼합되는군요.. 시간이 여유롭지 않은 울 찬원님은 운동을 즐기지 못한다해서 아쉬워요.. 튼튼 종아리~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