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우파2’ 다이나믹듀오X이영지, 리더 계급 댄스 스모크 곡 베베 바다의 워스트 선택은 미나명-꼴찌 팀은 울플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2(스우파2)’에서 미들 계급의 메인 댄서 오디션과 함께 계급별 댄스 비디오가 공개됐다.    

5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첫방송’에서는 MC 강다니엘 진행으로 프라우드먼 모니카, 댄서 마이크송, 몬스타 엑스 셔누가 심사위원을 하고 원밀리언(1MILLION) 리아킴, 하리무, 에이미, 도희, 데비, 레디, 베베(BEBE) 바다, 러셔, 태터, 키마, 민아, 채채, 소원, 딥앤댑(DEEP N DAP) 미나명, 다우니, 미니팍, 제이제이, 락코지, 쏠, 구슬이 출연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이어 잼 리퍼블릭(JAM REPUBLIC) 커스틴, 라트리스, 링, 오드리, 엠마, 레이디바운스, 마네퀸(MANNEQUEEN) 펑키와이, 왁씨, 윤지, CERA, 벅키, 레드릭, 츠바킬(TSUBAKILL) 아카넨, 사야카, 유메리, 모모, 미키, 레나, 울플러(WOLF’LO) 할로, 베이비슬릭, 초콜, 비니, 예니초 해치왱등 8크루가 파이트 클럽에 출연했다. 

지난 주 방송된 2회에서는 메인 댄서 선발전이 진행되고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베베의 바다, 잼 리퍼블릭 라트리스, 츠바킬 레나가 각각 리더, 부리더, 루키 계급의 메인 댄서로 선정된 가운데 무대들은 폭발적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완성될 댄스 비디오를 기대하며 미들 계급에서는 여러 팀의 안무를 보고 안무 채택을 하게 됐다. 

8크루의 댄서들은 리더부터 부리더, 미들, 루키 계급까지 나뉘어 다이나믹 듀오, 이영지, 크러쉬, NCT 텐&태용, 여자 아이들 미연&우기 등 화려한 프로듀서와 아티스트 라인업이 참여한 음원에 맞춰 댄스 비디오를 완성했다.

미들 계급에서는 마네퀸의 윤지&왁씨로 정해지게 되고 츠바킬(TSUBAKILL)의 유메리와 모모는 결정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계급별 댄스 비디오 일부가 선공개되고 크러쉬의 Click Like(feat. 폴 블랑코)음원에 맞춰 파워풀한 춤선을 전보이는 부리더들의 무대가 담겼다.

메인댄서인 잼 리퍼블릭 라트리스를 중심으로 부리더 댄서들의 화려한 개인기가 펼쳐지며 눔을 뗄 수 없는 무대를 보여줬다. 츠바킬(TSUBAKILL)의 유미리와 모모가 선택된 마네퀸의 왁씨와 윤지의 안무와 너무 다르게 추는 모습을 보였다. 마네퀸의 왁씨와 윤지가 메인 댄서가 되고 모니카는 "무서운 영화, 전쟁영화 같은 안무"라고 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부리더들은 분장으로 하고 댄스비디오를 준비했는데 딥앤댑(DEEP N DAP) 부리더 다우니는 “자꾸 배제되는 느낌이라 촬영하기 싫었다”라고 밝혔다. 루키 계급 댄스 비디오 촬영이 이어졌는데 딥앤댑(DEEP N DAP) 구슬은 워스트 안무로 츠바킬(TSUBAKILL) 레나로 선택했고 그런 안무가 채택된 레나에게 선택되지 않기 위해 레나에게 잘 보이는 모습을 보였다.

루키 계급 댄스 비디오가 공개됐고 메인 댄서 ‘츠바킬’의 레나를 시작으로 (여자)아이들 우기가 곡이 흘렀고 영상을 본 모니카는 “안무 자체가 너무 괜찮은 것 같다. 카프리가 너무 이 갈고 한게 느껴진다”라고 했고 마이크 송은 “우리가 레나를 선택한 게 잘 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댄스 비디오가 끝나고 메인 댄서 레나는 워스트 댄서로 마네퀸의 벅키를 선택했고 벅키는 “자리 제구성 할 때 내가 레나에게 건의 했는데 잘 모르겠다”라고 답했다. 부리더 계급에서는 메인 댄서 잼 리퍼블릭 (JAM REPUBLIC)가 안무 티칭을 하게 됐는데 팀원들은 라트리스가 준비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고 불만을 표했다.

하리무는 라트리스의 안무 티칭에 “이 구성은 솔로 아티스트 댄서 구성인데 혼자 튀고 싶은 건가”라고 말했다. 부리더 계급 미션 안무 티칭을 하던 라트리스는 잼 리퍼블릭 (JAM REPUBLIC)의 커스틴에게 조언을 계속받고 다른 부리더들은 계속되는 불만을 표했다.

댄스 뮤직비디오는 CLick Like(프로듀서 크러쉬)의 곡으로 댄스 비디오를 보여줬고 워스트로 안무를 도와준 마네퀸(MANNEQUEEN) 레드릭을 선택했다. 미들 계급 댄스 비디오 공개는 메인 댄서 마네퀸 왁씨와 윤지가 안무 티칭을 했고 NCT 태용, 텐이 곡에 맞춰서 안무를 했다. 동굴 안에서 다소 센 분장을 한 16명의 댄서들은 인트로부터 몽환적이고 메이크업도 놀라웠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캡처
모니카는 “여기 너무 좋아. 여기 반지의 제왕 같다. 굴곡이 없어서 아쉽다”라고 했고 마이크송은 “다른 댄서를 더 활용했으면 좋았겠다”라고 말했다. 메인 댄서 왁씨와 윤지는 워스트 댄서로  베베(BEBE) 채채와 키마를 선택하면서 견제를 한 선택을 했다.

계급 미션 리더 계급은 메인 댄서로 베베(BEBE)바다가 안무 티칭을 했고 다이나믹 듀오, 이영지의 곡에 맞춰서 멋진 안무를 보여줬고 워스트 댄서로 딥앤댑(DEEP N DAP) 미나명이 선택되고 미나명은 눈물을 흘렸다.

또 8등 꼴찌 크루는 울프러가 되고 7등은 딥앤댑, 6등은 5등 크루는 마네퀸, 4등 크루는 레이디 바운스, 3등 크루는 베베, 2등은 츠바킬, 1등은 잼 리퍼블릭이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예능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