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톡파원25시’ 이찬원, 상냥한 눈동자는 눈앞의 사람을 미소 짓게 한다…에너지 끌어 올리는 뷰티플 ‘힐링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톡파원 25시'의 게스트 오나라는 SBS'안방판사'로 인연이 된 이찬원에게 똘똘이라고 칭찬을 하고 이찬원은 오나라에게 '순수함의 결정체'라는 훈훈한 칭찬과 함께 시작한 방송이다.
‘톡파원25시’ 이찬원
‘톡파원25시’ 이찬원
일본인 출신 타쿠야의 고향 이바라키 여행은 이찬원의 '일본여행 3탄'으로 드디어 전현무와 타쿠야 이찬원이 톡파원25시에서 함께 했다. 

100년 된 건물 안의 시인은 눈을 보고 영감을 얻어 시를 적는데 이찬원을 선택한 후 어느 누구라도 동감을 하게 하는 시 한 편을 선보였다.
‘톡파원25시’ 이찬원
‘톡파원25시’ 이찬원
"상냥한 눈동자는 눈앞의 사람을 미소 짓게 하고 행복하게 하는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스스로 에게 거짓 없는 삶을 사는 것이 모두에게 큰 기쁨입니다". 정말 이찬원에게 딱 잘 어울리는 시 한 편의 선물이다.

타쿠야, 전현무와 함께한 시간, 뜻밖에 노천온천에서 따뜻함을 즐거워할 이찬원인 줄 알았던 큰아버지 별명을 무색하게 뜨거운 노천탕에서의 낯설어하는 모습이 막내둥이다운 인간미가 느껴졌다.

체력단련과 군사 목적의 나담축제 중 몰골인 들이 시력이 좋아서 행하는 활쏘기를 보면서 이찬원은 몽골인이 시력이 굉장히 좋다고 언급하며 눈앞에서 명사수를 직관하는 볼거리를 제공했다.
‘톡파원25시’ 이찬원
‘톡파원25시’ 이찬원
세계의 탐구생활에서 구경하게 될 시애틀의 여러 시선들, 아름다운 전망대가 미래 지향적인 모습으로 또 세계적인 유리 조각의 거장이 꾸며낸 근사한 공간 역시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을 이해할 광경이었다.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과 핫터보트의 수상 엑티비티 역시 이번 주의 '톡파원25시'는 유쾌한 여름 휴양지를 잘 선택해서 떠나고 싶게 만드는 즐거운 상식 이야기로 꾸며내 보는 맛 듬뿍 끌어안은 모습, 여전히 시끌벅적했던 개구쟁이들의 모습 같은 여행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영숙 2023-09-05 14:31:37
이찬원 톡파원 25시 찬또만 보면 에너지 팍팍 유일무이 힐링스타 응원합니다

이형숙 2023-09-05 15:01:11
이찬원 톡파원25시 상냥한 눈동자라는 시인의 말에 공감 100%네요 상대방을 무장해제 시키는 다정함이 가득하죠

이유진 2023-09-05 14:58:00
요즘 티비 프로그램은 자극적이고, 찰나적인 쾌락을 추구하는 듯 해서 티비를 멀리 하고 있는데 톡파원25시는 청량감이 느껴지더라구요~
월요일마다 꼬박 꼬박 챙기는 프로그램이고,엠씨들의 케미가 참 보기 좋았어요 이찬원은 막둥이로 귀엽기도 하고 똑똑하기도 하고 아무튼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김오순 2023-09-05 15:14:40
이찬원님에 보게된 톡파원25시 눈으로보는 힐링뿐만아니라 여러나라의 삶과 경제 문화까지도 알게되어 유익한 방송같아요

권송희 2023-09-05 15:16:38
이찬원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행복해 지는 비타민 같은 사람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