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News] '정국절' 열기 후끈…방탄소년단 정국 탄생일 기념, 전국 곳곳 생일 카페→올리브영 1208개점 2119개 스크린 광고 송출+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탄생일인 9월 1일이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전국 곳곳에서 생일 이벤트가 끝없이 쏟아지며 축제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방탄소년단(BTS) 정국
정국의 국내 팬클럽 '정국 서포터즈'는 9월 1일~3일까지 서울 마포구 플라워카페 러빈허에서 카페 이벤트로 팬들과 함께 생일 축하를 펼친다.

또 팬 계정 '아이 데어 유'는 8월 26일~9월 1일 서울 용산구 롱브르378, '안녕.97'은 8월 31일~9월 3일 서울 용산구 차품집, '원리즌'은 8월 31일~9월 3일 서울 마포구 플로이드와 9월 1일~3일 부산 영도구 달보드레에서 정국의 생일 카페 서포트를 진행한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탄생일인 9월 1일이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전국 곳곳에서 생일 이벤트가 끝없이 쏟아지며 축제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탄생일인 9월 1일이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전국 곳곳에서 생일 이벤트가 끝없이 쏟아지며 축제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고 있다.
또한 '멜팅 포인트'는 9월 1일~3일 서울 마포구 카페 먼로을 비롯해 8월 31일~9월 3일 부산 부산진구 바닐라808, 8월 31일~9월 1일 대구 남구 카페 퐁당에서 정국의 생일 카페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청년, 전정국'은 8월 30일~9월 1일 서울 마포구 망원 바이브에서 카페 및 펍(예약제) 이벤트, '셉템버'는 9월 1일~3일 서울 홍대 네컷 홍대거리점, 홍대 2호점, 부산 포토레이블 남포점에서 네컷 프레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봇물처럼 쏟아지는 다채로운 생일 이벤트들을 펼치며 정국의 탄생일 '정국절'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6일 이내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역사적인 신기록을 수립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 빅히트뮤직
이 밖에도 '바이마이사이드'는 8월 28일~9월 4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1208여개점 2119여개 스크린과 8월 31일~9월 1일 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의 iptv 박스 실시간 방송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

최근 일본 팬 베이스 '정국 재팬'은 정국의 생일을 기념해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한 환아 지원금으로 1000만원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이와 함께 지난 30일 팬 계정 '이지이트'도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bts정국팬'으로 91만원을 기부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