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신고 논란 후 복귀→팬미팅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팬들과 만남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최준희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처음으로 팬 분들과 만남을 가져봤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전국에서 아침 6시부터 출발 해주신 나의 사랑들”이라며 “첫 모임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먼 걸음 해주셨다”고 팬들과 만남을 언급했다.
최준희 인스타그램
최준희 인스타그램
이어 “어색하고 서먹할 수도 있었는데 제 팬 분들이라 그런지 실제로 만나니 성격 다들 똥꼬발랄 그 자체”라며 “너무나 감사해서 사비 몽땅 털어서 준비한 제품들 다 쏴버렸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준희는 “최대한 열심히 준비했던 우리의 첫 만남이 오래 소중히 간직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과 있기를 바라며 늘 제 곁에서 사랑해주시는 언니들 함께 하지 못한 분들도 한 없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최준희는 지난달 외할머니 정옥숙 씨와 실랑이를 벌였고, 주거 침입으로 정옥숙 씨를 신고해 논란이 됐다. 당시 정옥숙 씨는 손자 지플랫(최환희)이 해외 일정으로 집을 비우게 돼 반려묘를 돌봐달라는 부탁을 받고 지플랫의 집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논란이 커지자 최준희는 유튜버 카라큘라 채널에 출연해 “조금 더 성숙하고 올바르게 할머니한테 대화를 시도하지 못해 죄송하고 할머니 마음이 풀리시고 화가 풀리신다면 나중에 집으로 찾아봬서 정식으로 인사드리고 사과드리고 싶다”고 사과했다.

최준희는 자신의 개인 SNS 활동 및 다이어트 제품 판매도 중단하며 자숙 기간을 가졌으나, 최근 복귀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강선규 2023-08-28 19:53:27
애기가 버릇이없구나 외할머니 에게 하는행위는 싹수가없다 그럼 다른 어른들에게는 안보아도 뻔하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