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양평 로뎀의집서 26번째 급식봉사와 기부 진행 '선한 영향력'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회원들이 중증장애아동들 위해 급식 봉사와 기부를 진행하면서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지난 26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양평 로뎀의집에서 26번째  급식봉사와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 인스타그램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에서는 중증장애아동들이 거주하는 양평 '로뎀의집'에 매달 150만원의 급식비와 다양한 물품들을 후원하고 직접 음식도 만들어 제공하는 주방급식봉사도 진행하고 있다.

라온은 "이번 달은 원생들의 인기 메뉴인 카레라이스, 불고기, 소세지볶음, 새우부추전, 토마토무침으로 점심식사를 준비하였다. 그리고 아이들의 간식(캔디류, 과자류, 우유, 음료수)과 과일(복숭아, 포도, 바나나, 토마토)도 제공하였다. 이달의 후원금액은 150만원이다"라고 전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기부증서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기부증서
그러면서 "'라온' 회원들은 아직 무더위가 가시지 않은 날씨에 100인분의 식사를 장만하기 위해 불앞에서 구슬땀을 흘렸지만 로뎀의집 원생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만든다는 마음에 기쁘게 정성을 다해 조리했다"로 전했다.

이어 "로뎀의집 급식봉사는 하루 전에 식품과 아이들의 간식을 구입하는 장보기를 하고 당일에는 이른 새벽에 먼길을 달려가 직접 조리하여 배식하고, 식사수발도 하고 뒤설거지까지 마친 뒤에 돌아오는 일정으로, 이틀에 걸쳐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하는 쉽지 않은 봉사이지만  어느 덧 봉사를 다닌지 2년이 넘어 원생들과 정이 듬뿍 들었고, 봉사팀이 오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준비해 준 음식들을 맛나게 먹으며 행복해 하는 로뎀의집 천사들을 보면서 보람된 마음으로 다음 달을 기약하며 돌아온다"고 설명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급식 봉사
봉사나눔방 '라온'은 남들이 꺼려하는 어려운 곳이나 미처 손길이 닿지 않는 소외된 곳을 찾아 매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25개월 동안 로뎀의집을 포함하여 쪽방촌, 용산박스촌, 서울시아동복지협회, '희망을파는사람들'을 통해 급식봉사와 어려운 청소년자립을 위한 후원금 기부 등을 해오고 있으며 누적 기부액은 현금 6,040만원과 물품 1,816만뭔 상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영혜 2023-08-28 14:16:29
선한 영향력의 모범이되는 아티스트 임영웅 함께 선행을 실천하는 영웅시대 존경하고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