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뚜벅이 맛총사' 윤두준 "맛있는 걸 먹으면 닭살 돋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배우 권율과 이서준에 대해 애정을 드러냈다.

26일 오후 7시20분 채널S와 라이프타임에서 첫 방송되는 예능물 '뚜벅이 맛총사' 측이 윤두준의 일문일답을 공개했다. 맛있는 것을 먹으면 닭살이 돋는다는 윤두준은 "여행하는 내내 셋이 수다를 떨었는데 그 시간이 정말 좋았다"라고 털어놨다.

-출연 제안을 받고 어떤 마음이 드셨나요?

"저는 프로그램 내용도 내용이지만, 권율 형이 참여한다는 얘기를 먼저 듣고 참여하기로 결정했어요. 예전에 드라마 촬영할 때 처음 알게 되었는데, 그 이후로도 둘이 예능 같이 하고 싶다는 얘기를 몇 번 한 적이 있었거든요. 근데 권율 형이 먼저 캐스팅되었다는 얘기를 듣고 흔쾌히 결정했습니다."

-다른 출연자들과 어떤 인연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앞서도 말했지만 권율 형은 드라마 촬영하면서 알게 됐는데요. 그때 서로 게임 얘기도 하고 축구 얘기도 하면서 엄청 친해졌어요. 의외로 공통 분모가 많아서 금세 친해졌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서준이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된 동생인데요, 또 하나의 좋은 인연이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먹방에 자신 있나요? 미식파이실까요. 아님 다식파이실까요? 먹방 스타일이 궁금합니다.

"저는 생각 외로 엄청 많이 먹는 편은 아니에요. 다만 여러 사람들이랑 밥을 먹을 땐 이것저것 시켜 놓고 맛보는 걸 좋아하고, 또 무엇이든 맛있게 먹는 편인 것 같아요. 그래도 굳이 파를 나누자면 미식파인 것 같아요. 밥을 자주 먹진 않거든요."

-맛집이라고 판단하는 자신만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뉴시스 제공
"기본적으로는 맛이 있어야죠. 분위기나 특이함 이런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맛이 있어야 해요. 그리고 뭔가 특별한 감성을 건드리는 음식을 먹으면 맛있다고 느끼는 것 같아요. 저는 실제로 제가 느끼기에 진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닭살이 올라와서 찐맛집을 몸으로 느끼는 편이에요."

-첫 목적지는 태국인데요, 태국 여행을 위해 특별히 준비하신 부분이 있나요?

"태국은 저희 공연이나 행사로 간 적이 몇 번 있어서, 사실 태국에 대해서는 조금 아는 편이긴 합니다. 인사말도 알고 좋아하는 태국 음식도 많고요. 따로 공부하진 않고, 대신 유튜브나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현지엔 뭐가 유행하나 이런 걸 보고 갔어요."

-함께하면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하나 살짝 귀띔 부탁드립니다.

"에피소드라기보다 기억에 남는 일은, 아마 카메라에는 안 담겼을 텐데 저희 셋이 여행하는 내내 자기 전에 진짜 수다를 떨었어요. 서로 같은 업계에 있기도 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도 많아서 정말 다양한 주제로 얘기를 계속했었는데, 그 시간이 정말 좋았어요. 아직도 생각나는 좋은 시간이었고, 오래 기억할 것 같아요."

-이번에 함께한 멤버들을 제외하고! 이 사람과 같이 가면 좋겠다 싶은 연예인이 있다면 누구인가요?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함께 가고 싶습니다. 프로그램을 통해서 국내 여행은 많이 해보았는데, 아직 해외로 여행을 나가보거나 한 적이 없어요. 공연이나 행사로 가는 건 사실 여행은 아니니까요. 물론 프로그램을 찍으러 가는 거면 일이긴 한데, 그래도 뭔가 색다른 환경을 멤버들이랑 함께 즐겨보고 싶습니다. 워낙 함께한 기간이 오래여서 또 그 오래된 기간에서 나오는 케미가 있거든요."

-시청자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오랜만에 만난 권율 형과 서준이와 함께 재미나게 찍고 왔습니다. 조금 덥긴 했지만, 그래도 추억도 많이 만들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도 많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었으니까요. '뚜벅이 맛총사' 즐겨 주시고, 혹 태국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맛집 리스트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